디올 뷰티, 홀리데이 컬렉션 '꿈의 아뜰리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이달 황홀하고 아름다운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위한 'NEW 2022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 - 꿈의 아뜰리에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탈리아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의 상상력으로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한 라 콜 누와르 저택 위로 쏟아지는 깊은 밤하늘의 별과 별빛들이 황홀한 컬러 위에 새겨진 특별한 'NEW 2022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 - 꿈의 아뜰리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황홀하고 눈부신 메이크업과 마법과 같은 홀리데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이달 황홀하고 아름다운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위한 ‘NEW 2022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 - 꿈의 아뜰리에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탈리아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의 상상력으로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한 라 콜 누와르 저택 위로 쏟아지는 깊은 밤하늘의 별과 별빛들이 황홀한 컬러 위에 새겨진 특별한 ‘NEW 2022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 - 꿈의 아뜰리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황홀하고 눈부신 메이크업과 마법과 같은 홀리데이를 경험할 수 있다.
샤토 드 라 콜 누와르는 무슈 디올이 살았던 저택으로 디올 하우스에게는 상징적인 장소이다. 정원에서 올려다보는 어두운 밤하늘은 천상의 진주처럼 수많은 별이 한데 모여 디올 별자리를 이루는 장엄한 광경을 볼 수 있으며, 이곳에서 영감 받은 NEW 2022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 - 꿈의 아뜰리에 리미티드 에디션은 샤토 드 라 콜 누와르에서 바라보는 찬란하게 빛나는 밤하늘, 그중에서도 정원을 밝히는 별빛 그리고 수많은 별들이 만들어내는 황홀한 별자리가 매혹적이고 아름다운 모티브로 등장한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는 이번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에서 그 무엇으로도 숨길 수 없는 황홀한 별과 별빛처럼 빛나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한정수량으로 출시되는 ‘NEW 2022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 - 꿈의 아뜰리에 리미티드 에디션은 △황홀한 별자리 모티프가 새겨진 4가지 컬러의 루즈 디올 립스틱이 고급스러운 블랙 클러치에 담긴 ‘루즈 디올 미노디에르’ △눈부시게 빛나는 밤하늘에서 영감 받아 꽃과 별이 새겨진 홀리데이 아이섀도우 메이크업 팔레트 ‘5 꿀뢰르 꾸뛰르’ △양 볼에 화사한 페스티벌 무드를 불어넣어 줄 블러셔 ‘루즈 블러쉬’ △밤하늘을 섬세하게 수놓은 별자리가 립스틱에 새겨져 소장의 가치를 높인다.
△입술을 매혹적인 꾸뛰르 컬러로 물들일 ‘루즈 디올’ △ 4가지 새로운 컬러로 출시되는 대표적인 패션 립스틱이자 샤인 아이콘 ‘디올 어딕트 립스틱’△디올 하우스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골드 미러 패션 케이스 ‘디올 어딕트 립스틱 패션 케이스’ △손 끝을 홀리데이 무드로 물들일 세 가지 꾸뛰르 컬러의 네일 라커 ‘디올 베르니’ 등 황홀하고 눈부신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표현해줄 디올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 NEW 2022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 - 꿈의 아뜰리에 리미티드 에디션’ 메이크업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2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닷컴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디올 베르니 리미티드 에디션 제외)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아, 어떡하니 정말”… 20대 청춘 영정사진 앞 ‘정규직 사령장’
- 이재명 '몰랐다' 뒤집을 유동규 진술 "김문기와 함께 카트 타"
- "누가 가래?" "장례비 지급 반대" 참사에 도넘은 2차 가해와 조롱
- 이재명 "尹 정부, `영정사진 붙이지 마라?`…꼼수로 피해자 우롱"
- "애들 밥 한끼 먹여야"...'이태원 참사' 제사상에 경찰도 눈물
- 울릉군 공습경보 발령에 주민들 "사이렌 소리 울려 깜짝"
- (영상) "사람 죽어요! 제발!" 24시간 고군분투한 영웅 경찰관
- LG 트윈스 오지환, 이태원 참사 사망자 빈소 방문
- 사형장서 장기기증한 살인범, 증오로 일관한 지존파[그해 오늘]
- 심민영 트라우마센터장 "참사 현장 접한 생존자들 PTSD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