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첫 거래 고객 대상 연말까지 '연 9% 적금' 등 특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오는 12월 30일까지 전북은행과 첫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JB 하이 9% 적금'과 'JB 첫거래 파킹통장' 특판을 실시한다.
우대조건은 전북은행 최초 신규 고객 또는 가입일 전일 전북은행에 계좌가 없는 고객은 연 4.0%, 전북은행 계좌간 자동이체로 적금 6회 이상 입금한 경우는 연 0.9%, 마케팅동의 고객은 연 0.1%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두 상품 모두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인터넷과 모바일 뱅킹, 모바일 웹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JB 하이 9% 적금'은 가입기간 1년으로 금리는 우대금리 포함 최고 연 9.0%이며, 가입 금액은 월 10만 원 이상 50만 원 이하이다.
기본금리 연 4.0%에 우대금리가 최고 연 5.0%다.
우대조건은 전북은행 최초 신규 고객 또는 가입일 전일 전북은행에 계좌가 없는 고객은 연 4.0%, 전북은행 계좌간 자동이체로 적금 6회 이상 입금한 경우는 연 0.9%, 마케팅동의 고객은 연 0.1%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JB 첫거래 파킹통장'은 입금한도가 최대 1억 원으로 우대금리 포함 최고 연 2.6%의 금리를 제공한다.
수시 입출금이 가능한 통장으로 가입대상은 전북은행 최초 신규 고객 또는 가입일 전일 전북은행에 계좌가 없는 고객이며 특판 기본금리 연 2.5%에 마케팅 동의 고객에게 연 0.1%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송부성 기자(=전주)(bss20c@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이상민 장관 퇴진론 분출…안철수 "변명의 여지 없다…이상민 자진사퇴해야"
- 정부, 이태원 '참사' 아닌 '사고' 표현 새로운 이유 제시 "상권 보호하려고"
- 북한 미사일 1발에 軍 3발로 대응...남북 군사적 충돌 현실화되나
- '브라질의 트럼프', 대선 패배 권력 이양 승인해놓고 선거 불복 시위 독려
- 경찰 정보국 문건 파문…"경찰, 시민사회 '이태원' 동향 완전 날조"
- 오세훈 재임하면서 서울시 안전 예산 6.2% 삭감됐다
- 사흘 연속 조문한 尹대통령, 직접 사과·책임자 문책은?
- '이태원 참사' 전 묵살된 11번의 '비명'
- 북한, 남쪽으로 미사일 발사 "미국과 남조선 군사놀이 중단돼야"
- 정진석 "국민 여러분께 너무도 죄송"…국민의힘도 112 신고 대응 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