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日 남친, 벌써 결혼한 느낌…가족들과도 친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세영이 일본인 남자친구와 보낸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 속에는 이세영 조카와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세영 남자친구 모습이 담겼다.
한편 이세영은 5세 연하 일본인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 중이며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
이세영은 SNS를 통해 "앞으로 결혼 준비하면서 일본 생활 준비하는 영상들 브이로그로 많이 업로드할 예정"이라고 알린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개그우먼 이세영이 일본인 남자친구와 보낸 일상을 공유했다.
이세영은 11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모부 여기 봐요 이러면서 찍어주는 시윤이.. 진짜 빨리 크는 것 같아"라며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이세영 조카와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세영 남자친구 모습이 담겼다. 이미 가족처럼 단란한 이들의 모습이 흐뭇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세영은 5세 연하 일본인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 중이며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 '영평TV'를 함께 운영 중이다. 이세영은 SNS를 통해 "앞으로 결혼 준비하면서 일본 생활 준비하는 영상들 브이로그로 많이 업로드할 예정"이라고 알린 바 있다.
(사진=이세영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
- 옥주현 “돌아오겠다던 너…감정 요동친다”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어
- 서현진 “어려보이는 여성들 서럽고 기 막혀” 이태원 피해자 입관식 목격
- 故박지선 그리운 2주기‥여전히 우리의 ‘멋쟁이 희극인’
- 유현희 “연 끊자던 父, 무섭지만 가장 날 사랑하는 사람” 눈물(고딩엄빠)
- 황기순 “중학생 子, 핼러윈 축제 가고 싶다 했는데…참사로 가슴 쓸어내려”(아침)
- 채리나, 만신창이 발→손목 깁스 “3주 만에 병원 갔더니”
- 나나, 온몸이 도화지…등+팔 가득 채운 타투 자랑
- 기은세, 또 D사 벨트 거꾸로 찼네‥감성은 충만한데 패션은 삐끗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