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대서 9일 '키움이룸 취업·진로페스티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대(총장 김동진)에서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지역 청년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2022 제2회 키움이룸 취업·진로페스티벌이' 개최된다.
광주대 호심기념도서관 1층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지역 청년과 우수기업 간의 만남의 장을 통한 청년취업 기회 확대와 구직자의 직무·기업 탐색 및 체계적인 취업 준비전략 수립 등을 위해 실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대(총장 김동진)에서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지역 청년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2022 제2회 키움이룸 취업·진로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지난달 25일 광주여자대학교에서 열린 1회 행사에 이어 두 번째다.
광주대 호심기념도서관 1층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지역 청년과 우수기업 간의 만남의 장을 통한 청년취업 기회 확대와 구직자의 직무·기업 탐색 및 체계적인 취업 준비전략 수립 등을 위해 실시된다.
광주시와 광주지방고용노동청이 주최하고 광주대 대학일자리센터와 광주경제고용진흥원, 한국광산업진흥회 등이 주관해 열리는 박람회에는 현장채용관과 취업컨설팅관, 고용정책홍보관 등이 마련된다.
또한 광주대 대학일자리센터 1대 1 취업컨설팅과 성공적인 면접을 위한 퍼스널컬러 특강 등의 부대행사와 면접메이크업&헤어스타일링, 취업 증명사진 촬영관, 컬러테라피 및 적성검사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관도 지원된다.
광주대 노선식 호심 취·창업지원단장은 "지역 청년과 우리 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성공 취업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며 "특히 한국기술개발(주) 등 6개 기업이 현장 면접을 통해 구직자를 채용하는 계획도 세우고 있다"라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광주CBS 박요진 기자 truth@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이태원 파출소 하필이면…'후배 폭행' 팀장 공백
- "술 취해서"…이태원 참사 분향소 현수막에 불붙인 40대
- 목욕하던 5살 여아 욕조에 빠져 사망
- 접근금지 명령 중 아내 일하는 곳 찾아가 살해…'보복 범죄'였다
- [인터뷰]112 최초신고자 "내가 인간띠라도 만들걸…후회돼"
- 北 미사일 도발에 강원 접경지 '긴장'…안보관광·조업 중단
- 윤 대통령 "北 도발 대가 치르도록 엄정 대응 신속 취하라"
- 서울시 합동분향소 찾은 희생자 추모객 이틀간 4만명 넘어
- 사상 초유 北 미사일 1발 NLL 남쪽 착탄…軍, 공대지미사일 3발 발사
- 中 우한 탈출행렬과 네이멍구 부국장의 귀걸이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