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전선욱 "3년째 온전한 이해와 위로 감사해" 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 작가 야옹이가 남자친구 전선욱 작가를 향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또한 야옹이 작가는 "이렇게 3년째 온전한 이해와 위로를 받고 있어서 너무너무 감사하다"라며 전선욱 작가의 계정을 태그 했다.
글귀 밑에는 야옹이 작가와 전선욱 작가가 손을 마주 잡고 있는 모습도 담겼다.
이렇듯 글로, 작업 중에 겪는 어려움을 이해해 주는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낸 야옹이 작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웹툰 작가 야옹이가 남자친구 전선욱 작가를 향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야옹이 작가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주도 마감하느라 고생했어. 이 한마디에 모든 것을 위로받는 기분이 든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내가 얼마나 힘이 드는지 내가 어떻게 일하는지, 내 작업 방식에 대해서 내 노력과 과정을 말하지 않아도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이라고 적어 전선욱 작가에 대한 단단한 믿음을 드러냈다.
또한 야옹이 작가는 "이렇게 3년째 온전한 이해와 위로를 받고 있어서 너무너무 감사하다"라며 전선욱 작가의 계정을 태그 했다. 글귀 밑에는 야옹이 작가와 전선욱 작가가 손을 마주 잡고 있는 모습도 담겼다.
이렇듯 글로, 작업 중에 겪는 어려움을 이해해 주는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낸 야옹이 작가다.
야옹이 작가는 2018년부터 네이버 인기 웹툰 '여신강림'을 연재 중이며, 해당 작품은 드라마화되기도 했다. 현재 웹툰 작가 전선욱과 공개 연애 중이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야옹이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