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경기미 특급할인’ 행사 진행 최대 3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더프레시와 GS프레시몰은 경기도 농수산진흥원과 손잡고 명품 경기미를 최대 30%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를 12월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에 참여하는 GS리테일 쇼핑 채널은 GS더프레시와 GS프레시몰이다.
경기도에 위치한 GS더프레시 130여 점은 직접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장보기 전문몰 GS프레시몰도 동일한 할인율로 판매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더프레시와 GS프레시몰은 경기도 농수산진흥원과 손잡고 명품 경기미를 최대 30%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를 12월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에서 생산된 이천쌀 등 경기미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다. 할인 금액 폭도 최대 30%로, 쌀 소비량 확대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1인당 구매 횟수는 제한이 없으나 하루 할인 총액은 6만원이다.
이번 할인 행사에 참여하는 GS리테일 쇼핑 채널은 GS더프레시와 GS프레시몰이다.
경기도에 위치한 GS더프레시 130여 점은 직접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장보기 전문몰 GS프레시몰도 동일한 할인율로 판매를 진행한다.
GS리테일과 경기도 농수산진흥원은 경기 지역 내수 소비 확대에 기여하고 고물가로 장바구니 물가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와 같은 현지 마케팅을 기획했다. 또한 이번 할인 행사 품목을 정하는데 있어서도 고객 구매 빈도, 상품 제철 시기 등을 고려해 경기미를 선정했다.
김종인 GS더프레시 농산팀 상품기획자(MD)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물가 안정에 기여하는 취지에 적극 호응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동참했다”며 “행사 기간 동안 할인 외에도 다양한 추가 할인 기회를 기획해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S리테일, 편의점·슈퍼마켓 '금 자판기' 도입
- GS리테일, 태풍 힌남노 이재민에 긴급 구호 물품 전달
- GS리테일, 라방서 자사 퀵커머스 '우딜' 알린다
- GS리테일, 하반기 공개 채용 시작
- 생각대로, GS리테일과 손잡고 요마트 배송 시작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리벨리온 "삼성과 협력한 AI CPU 칩렛 플랫폼, 최대 10배 향상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