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기 옥순, 무보정 파격 보디프로필 공개‥블핑 지수 더 닮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의 6기 출연자 옥순(가명)이 보디프로필을 공개했다.
옥순은 11월 1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바디프로필이지만 눈빛 표정이 참 맘에 들어요 스튜디오 보정본 기대된다! 한 달 어떻게 기다리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옥순은 "대박! 게다가 이게 보정본이 아니라니"라는 같은 기수 출연자 현숙(가명)의 댓글에 "자체 보정 좀 하긴 했지만 아무래도 전문가님의 손길을 기대중"이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나는 솔로'의 6기 출연자 옥순(가명)이 보디프로필을 공개했다.
옥순은 11월 1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바디프로필이지만 눈빛 표정이 참 맘에 들어요 스튜디오 보정본 기대된다! 한 달 어떻게 기다리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옥순은 잘록한 허리라인과 복근을 드러낸 모습. 검은 생머리에 분위기 있게 짓고 있는 표정은 '나는 솔로' 출연 당시부터 언급되던 닮은꼴 블랙핑크 지수와 한결 더 닮아 보인다.
옥순은 "대박! 게다가 이게 보정본이 아니라니"라는 같은 기수 출연자 현숙(가명)의 댓글에 "자체 보정 좀 하긴 했지만… 아무래도 전문가님의 손길을 기대중"이라고 답했다.
또 옥순은 한 누리꾼이 "찍으셨을 때 체지방률 얼마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라고 묻자 "바프 10일 전 기준으로 20%였는데! 아마 좀 더 나아져서 19? 정도로 찍지 않았을까 싶다"고 솔직히 답해 눈길을 끌었다.
다른 누리꾼들 역시 "원래도 여신이시지만 노력한 결과에 기분이 좋네요" "보정본 나오면 또 올려주세요" "이제 연예인이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고려대학교를 졸업한 옥순은 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촬영 당시엔 카드 회사에 재직 중이었으나, 방송 후 28세의 나이에 한의대 22학번으로 입학한 근황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옥순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
- 옥주현 “돌아오겠다던 너…감정 요동친다”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어
- 서현진 “어려보이는 여성들 서럽고 기 막혀” 이태원 피해자 입관식 목격
- 故박지선 그리운 2주기‥여전히 우리의 ‘멋쟁이 희극인’
- 유현희 “연 끊자던 父, 무섭지만 가장 날 사랑하는 사람” 눈물(고딩엄빠)
- 황기순 “중학생 子, 핼러윈 축제 가고 싶다 했는데…참사로 가슴 쓸어내려”(아침)
- 채리나, 만신창이 발→손목 깁스 “3주 만에 병원 갔더니”
- 나나, 온몸이 도화지…등+팔 가득 채운 타투 자랑
- 기은세, 또 D사 벨트 거꾸로 찼네‥감성은 충만한데 패션은 삐끗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