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블록체인 게임 '안녕 엘라' 베타 게임 런처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안녕 엘라'를 오는 9일 글로벌 출시하고 베타 게임 런처에 돌입한다고 2일 밝혔다.
'안녕 엘라'는 컴투스 그룹의 자체 블록체인 메인넷인 '엑스플라'(XPLA)에 온보딩되는 첫 번째 게임으로 이날부터 오는 8일까지 베타 게임 런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베타 게임 런처는 엑스플라 생태계 내에 양질의 게임이 합류할 수 있도록 이를 결정하는 투표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 팬 카드 구입해 게임 출시 참여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안녕 엘라'를 오는 9일 글로벌 출시하고 베타 게임 런처에 돌입한다고 2일 밝혔다.
'안녕 엘라'는 컴투스 그룹의 자체 블록체인 메인넷인 '엑스플라'(XPLA)에 온보딩되는 첫 번째 게임으로 이날부터 오는 8일까지 베타 게임 런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베타 게임 런처는 엑스플라 생태계 내에 양질의 게임이 합류할 수 있도록 이를 결정하는 투표 프로그램이다. 이용자들은 '게임 팬 카드'를 구입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엑스플라 코인으로 게임 팬 카드를 구입하면 게임에 대한 정보가 담긴 '백서'와 '게임 영상'을 제공받는다.
게임 영상에는 주요 콘텐츠 소개와 영웅 소환 및 성장 방법 등이 담겨있으며 블록체인과 대체 불가능 토큰(NFT) 요소 등은 백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 게임 런처 기간 중 일정 수량 이상 팬카드를 구매하는 이용자에게는 특별한 프로필 사진(PFP) NFT도 지급할 예정이다. '안녕 엘라' 출시 이후에도 게임 팬카드를 보유하면 추가적인 혜택도 주어진다.
컴투스홀딩스와 RPG 전문 개발사 '알피지리퍼블릭'이 손잡고 선보이는 '안녕 엘라'는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엘라'와 동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애니메이션과 모바일용 웹툰 이미지를 통해 스토리의 몰입감을 높였으며 전략적인 요소도 추가됐다.
토큰 경제 시스템과 영웅 NFT 제작 등 P2O(Play to Own) 시스템은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베타 게임 런처는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일부 국가에서는 참여할 수 없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