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홀딩스, 리프팅 실 '크로키' 중남미 시장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양그룹 바이오팜그룹은 국제미용성형학회(IMCAS) 아카데미에서 웨비나를 열어 미용성형용 리프팅 실 브랜드 '크로키'의 안전성과 유효성을 알리고 활용 시술법을 소개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웨비나에서 '크로키 폴리다이옥사논(PDO) 미용성형 실의 리프팅 효과'를 주제로 △효과적이고 안전한 시술을 위한 안면부 해부학 이론 △크로키의 리프팅 효과를 입증하는 임상 증례 △크로키 시술법 △부작용 예방법 등 크로키를 활용한 리프팅 시술 전반을 글로벌 의료진과 함께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양그룹 바이오팜그룹은 국제미용성형학회(IMCAS) 아카데미에서 웨비나를 열어 미용성형용 리프팅 실 브랜드 '크로키'의 안전성과 유효성을 알리고 활용 시술법을 소개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웨비나에서 '크로키 폴리다이옥사논(PDO) 미용성형 실의 리프팅 효과'를 주제로 △효과적이고 안전한 시술을 위한 안면부 해부학 이론 △크로키의 리프팅 효과를 입증하는 임상 증례 △크로키 시술법 △부작용 예방법 등 크로키를 활용한 리프팅 시술 전반을 글로벌 의료진과 함께 발표했다. 또 시술 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과 그 원인, 예방 및 처치법도 소개했다.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은 중남미 시장을 집중 공략하기 위해 클라라 산토스 박사, 파트리카 오미가 박사, 파비아노 리알 박사 등 3명의 브라질 출신 미용성형 전문의를 연사로 내세웠다.
이날 웨비나에는 전 세계 의료진 약 1360여명이 사전 등록하고, 실시간 발표에는 약 435명이 동시 접속해 강의를 시청했다.
이영준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 대표는 “이번 웨비나는 유럽, 일본뿐만 아니라 중남미 지역에서 임상 증례를 확보하고 국제적으로 입증했다는 점에서 의미있다”며 “다양한 국가의 전문 의료진과 협업해 크로키의 국제적 인지도를 확보하고 해외 수출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현정기자 ia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참사]격노한 尹 사흘연속 조문행보...고개든 경질설
- '역대 최대' 삼성 협력사 채용 문 열렸다..."상생협력 강화할 것"
- 北 탄도미사일 공해상 떨어져...尹 NSC 긴급 소집
- [이태원 참사]녹취록 후폭풍… 與 "여야정 특위" VS 민주당 "국정조사"
- "영상콘텐츠도 국가전략기술, 대규모 세제·기금지원해야"
- 빗썸 “아로와나 토큰 관련 국정감사 녹취파일, 거짓 증거”
- 매스아시아, 개인형 모빌리티 브랜드 '알피' 론칭
- "먼지 때문에"…화성 탐사선 인사이트, 4년만에 수명 다해
- '저탄소·고효율 혁신' 에너지 산업 미래 제시...대한민국 에너지대전
- 인터텍, 효율·위생적인 '탱크리스' 비데 출시...'세계 최고 온수 기술 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