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채윤, 故이지한 추모 "베풀어준 애정, 평생 기억할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채윤이 고(故) 이지한을 추모했다.
1일 송채윤은 "같은 꿈을 향해 함께 매일 정직하게 땀 흘리며 노력했던 순간들이 너무나 생생하고 감각이 선명해. 사회생활 막 시작해서 모든 게 어렵고 낯선 17살 송채윤에게 오빠가 베풀어 준 친절과 애정, 평생 잊지 않고 나 또한 그 사랑을 남들에게 베풀며 살아갈게. 10.30 기억할게. 편히 쉬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지한은 지난달 29일 서울 이태원에서 열린 핼러윈 축제에 참석했다가 압사 사고로 사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송채윤은 “같은 꿈을 향해 함께 매일 정직하게 땀 흘리며 노력했던 순간들이 너무나 생생하고 감각이 선명해. 사회생활 막 시작해서 모든 게 어렵고 낯선 17살 송채윤에게 오빠가 베풀어 준 친절과 애정, 평생 잊지 않고 나 또한 그 사랑을 남들에게 베풀며 살아갈게. 10.30 기억할게. 편히 쉬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송채윤은 생전 이지한과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두사람은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안타까움을 안긴다.
이지한은 지난달 29일 서울 이태원에서 열린 핼러윈 축제에 참석했다가 압사 사고로 사망했다.
2017년 엠넷 오디션 ‘프로듀스101’ 시즌2로 데뷔한 이지한은 웹드라마 ‘오늘도 남현한 하루’에 출연했으며 MBC ‘꼭두의 계절’ 출연을 준비하던 중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달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 핼러윈 데이를 이틀 앞두고 수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대규모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이로 인해 사망자는 2일 기준 156명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송채윤 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 시호, 日에 있는 럭셔리 하우스 공개.. 로봇 청소기 열심히 청소 중
- 볼살 쪽 황정음, 아유미 결혼식 민폐하객 등극
- 손흥민, 안면 부상으로 전반전 교체…월드컵 앞두고 초긴장
- 함소원. 재산 공개 "보유 부동산 5채..서울 2개, 경기도 3개"
- '고척스카이돔 내한' 미고스 멤버 테이크오프, 총격으로 사망.. 향년 28세 [할리웃톡]
- 티아라 지연♥황재균, 12월 10일 결혼한다 '드디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