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서울특별시간호사회,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특별시간호사회는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간호사와 함께하는 엄마아빠의 아기사랑' 이벤트를 선보인다.
관계자는 "간호사와 함께하는 엄마아빠의 아기사랑은 저출산 극복을 위한 인식개선을 위해 서울특별시간호사회가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1995년부터 매년 진행되어 왔으며 2019년 이전까지는 시민청에서 개최되다가 2020년, 2021년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개최되지 못했다"라며 "올해는 예년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육아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자 처음으로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간호사회는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간호사와 함께하는 엄마아빠의 아기사랑' 이벤트를 선보인다.
관계자는 "간호사와 함께하는 엄마아빠의 아기사랑은 저출산 극복을 위한 인식개선을 위해 서울특별시간호사회가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1995년부터 매년 진행되어 왔으며 2019년 이전까지는 시민청에서 개최되다가 2020년, 2021년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개최되지 못했다"라며 "올해는 예년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육아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자 처음으로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라고 밝혔다.
행사 당일 부스 방문객에게 제공될 교육 내용은 △심폐소생술과 기도 이물질 삽입 시 대처법 △가정에서 주의해야 하는 안전사고 예방 및 사고 발생 시 대처법으로 구성되어 서울대학교병원과 서울아산병원 어린이병원의 전문간호사로부터 영유아의 안전을 위해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육아 정보와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또한 심폐소생술 및 기도 이물질 삽입 시 대처법은 모형을 통해 직접 체험도 해볼 수 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참사]격노한 尹 사흘연속 조문행보...고개든 경질설
- '역대 최대' 삼성 협력사 채용 문 열렸다..."상생협력 강화할 것"
- 北 탄도미사일 공해상 떨어져...尹 NSC 긴급 소집
- 매스아시아, 개인형 모빌리티 브랜드 '알피' 론칭
- "먼지 때문에"…화성 탐사선 인사이트, 4년만에 수명 다해
- '저탄소·고효율 혁신' 에너지 산업 미래 제시...대한민국 에너지대전
- 인터텍, 효율·위생적인 '탱크리스' 비데 출시...'세계 최고 온수 기술 담아'
- 본궤도 오르는 한국형 달 착륙선 개발사업...성능·임무는
- 달아오르는 차기 수협은행장 선임…현직 프리미엄 vs 외부 다크호스
- 尹, 北 분단 후 첫 미사일 NLL 도발에 엄정 대응 지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