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C업계, 지방 도시발 국제선 노선 확대…엔데믹 여행 수요 잡기 총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저비용항공사(LCC) 업계가 지방 도시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노선을 확대하며 해외 여행 수요 잡기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2일 제주항공은 오는 8일부터 부산~세부 노선을, 11일부터는 부산~치앙마이 노선을 재운항하는 등 부산발 국제선을 대폭 늘려 여행객들의 여행 편의 개선에 나선다고 밝혔다.
제공된 할인 쿠폰은 부산~괌, 부산~세부, 부산~오사카 등 부산발 국제선 전 노선 항공편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비용항공사(LCC) 업계가 지방 도시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노선을 확대하며 해외 여행 수요 잡기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2일 제주항공은 오는 8일부터 부산~세부 노선을, 11일부터는 부산~치앙마이 노선을 재운항하는 등 부산발 국제선을 대폭 늘려 여행객들의 여행 편의 개선에 나선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부산~다낭/괌 노선도 지난 10월 30일부터 주 7회(하루 1회) 일정으로 재운항을 시작한 바 있다.
티웨이항공도 내년 1월 청주~다낭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고 밝혔다. 진에어는 부산 및 경남 지역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진에어는 홈페이지 신규 가입 시 ‘부산광역시’, ‘경상남도’ 주소지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 2만 원권을 제공한다. 제공된 할인 쿠폰은 부산~괌, 부산~세부, 부산~오사카 등 부산발 국제선 전 노선 항공편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승주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북 김천서 유부남·미혼 여교사 간 교내 불륜…지역사회 ‘발칵’
- [속보] 울릉군에 한때 공습경보...北, 사상 첫 NLL 이남으로 탄도탄 도발
- 참사 나자 ‘정권퇴진운동’ 우려 동향보고서 만든 경찰
- [단독] 서울청장, 참사 1시간21분 뒤에야 보고받았다
- “인생 참 덧없네”…옥주현,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어
- 이수진, 애도기간 중 홍보글 논란…“표현 서툴러 마음 무거워”
- [속보] “北미사일, 분단후 처음 우리영해 근접 낙탄”…합참 “용납 못해”
- 연인·동료 7명이 갔다 4명 참변… 남친만 살아와 빈소 지켜
- 美방산업계, K-방산 유럽 진출에 초비상…“폴란드로 안 끝날 수도”
- [단독] 폴란드 K2전차병 10명 기계화학교 6일 입교…17조원대 막판 협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