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보비치 닮은꼴 '깜짝'…'나는 솔로', 역대급 미모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SOLO)' 11기에 여신급 미모의 솔로녀들이 등장한다.
11기 솔로녀들은 연예인급 비주얼에 미모보다 더 뛰어난 매력까지 갖춘 '완벽녀'들로 등장부터 시선을 압도한다.
솔로남들은 릴레이 미모 대결에 흐뭇함을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11기 솔로녀들은 미모와는 정반대의 파격 연애사도 낱낱이 공개, 파란을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SOLO)' 11기에 여신급 미모의 솔로녀들이 등장한다.
2일 방송하는 SBS플러스, ENA플레이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1번지에 입성하는 여성 출연자들이 공개된다.
11기 솔로녀들은 연예인급 비주얼에 미모보다 더 뛰어난 매력까지 갖춘 '완벽녀'들로 등장부터 시선을 압도한다.
이중 한 솔로녀는 우아한 외모 뒤에 감춰둔 개그 본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제로 이 솔로녀는 제작진과 사전 미팅에서 범상치 않은 노래 실력과 댄스를 작렬해 신선한 충격을 안긴다. 또 다른 솔로녀 역시 할리우드 스타 밀라 요보비치 닮은꼴로 시선을 압도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90년대 멜로 영화 여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클래식한 여신 비주얼의 솔로녀도 있다. 솔로남들은 릴레이 미모 대결에 흐뭇함을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11기 솔로녀들은 미모와는 정반대의 파격 연애사도 낱낱이 공개, 파란을 예고한다. 한 솔로녀는 "소개팅을 150~200번 정도는 했다. 소개팅이라는 형식에 지쳤다"며 진정한 인연을 찾고 싶다고 호소한다. 또 다른 솔로녀는 "모태솔로와 다를 바 없다. '오늘부터 1일이야' 하고 나서 일주일을 넘긴 적 없다"며 "지금까지 남자친구가 3명인데 총 13일 사귀었다"고 밝힌다.
과연 역대급 비주얼에 반전 사연까지 안고 있는 11기 솔로녀들이 어떤 로맨스를 만들어갈지 관심이 쏠린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月 240만원씩 갚으면 10억 아파트 산다"…달라진 일본, 왜?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위기의 남자' 정용진…'8000억 벌던' 이마트의 영광은 어디에? [안재광의 대기만성's]
- 서울아파트 2030 매입 비중 다시 늘어…생초자 대출 완화 효과
- 美 인기 래퍼 테이크오프, 볼링장 파티 갔다가 총격에 사망
- 박지선 사망 2주기…여전히 그리운 '멋쟁이 희극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순한 민낯 비주얼…母 똑 닮았네
- [종합] 고두심 "난 만난 지 6개월 만에 결혼"…예비부부 위한 '꽃밭 주례사'('고두심이 좋아서')
- [종합]故 박지선, 생일 하루 앞두고 비보→2일, 사망 2주기
- 천상지희 선데이 딸, 모델 출신 아빠 DNA 물려 받았네? "벌써 키가 크다"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