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우리 아짱 축하해” 아유미 결혼식서 뭉친 슈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정음이 슈가 멤버로 함께 활동한 아유미의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부 대기실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유미와 그 옆에 좌우로 앉은 황정음, 육혜승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함께 그룹 슈가로 활동했던 멤버들로 해체 후 긴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서로를 축하해 주는 모습이 보는 이들로 미소 짓게 했다.
황정음이 올린 게시물에 아유미가 "뎡음아^^ 넘넘 고마웡. 사랑해유"라고 댓글을 달아 그동안의 슈가 불화설을 완전히 잠식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황정음이 슈가 멤버로 함께 활동한 아유미의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을 공개했다.
황정음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아짱~ 아름다웠던 무지무지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부 대기실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유미와 그 옆에 좌우로 앉은 황정음, 육혜승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함께 그룹 슈가로 활동했던 멤버들로 해체 후 긴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서로를 축하해 주는 모습이 보는 이들로 미소 짓게 했다.
황정음은 빨간색 체크무늬 셔츠를 입고 결혼식에 참석했다.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한 황정음은 살이 쏙 빠진 날렵한 턱 선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함께 결혼식에 참석한 김우리도 “너 살이 쏘옥 빠졌더라. 이뻐”라고 댓글을 남겼다.
황정음이 올린 게시물에 아유미가 “뎡음아^^ 넘넘 고마웡. 사랑해유”라고 댓글을 달아 그동안의 슈가 불화설을 완전히 잠식시켰다. 다만, 박수진이 불참하면서 슈가 완전체 모습을 볼 수 없는 팬들은 아쉬움을 남겼다.
앞서 아유미는 2살 연상의 비 연예인 사업가와 결혼 소식을 전하며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왔다”라며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행복하게 살겠다"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아유미는 재일 한국인 3세로 2001 걸그룹 슈가 멤버로 데뷔했다. 최근 아유미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황정음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