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무', 미스터리한 죽음 편 앞당겨 방송 "이태원 참사 고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이하 '꼬꼬무')에서 한 가족의 미스터리한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2일 SBS 측은 "지난 주 예고편으로 공지된 '필사의 도주 - 벼랑 끝에 선 사람들' 편은 이태원 참사 애도기간을 고려하여 순연하고, '아무도 모른다 - 물음표 가족의 마지막 외출' 편을 한 주 앞당겨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SBS 측은 "지난 주 예고편으로 공지된 '필사의 도주 - 벼랑 끝에 선 사람들' 편은 이태원 참사 애도기간을 고려하여 순연하고, '아무도 모른다 - 물음표 가족의 마지막 외출' 편을 한 주 앞당겨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3일에는 2016년 9월, 도시 한복판에서 벌어진 한 가족의 미스터리한 죽음 그리고 사라진 어린아이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2016년 9월 20일 대구. 한 낚시꾼이 낙동강변에 자리를 잡고 입질을 기다리던 중, 수면 위에 떠 있는 물체를 발견하게 된다. 그리고 불어오는 바람에 섞여 있는 역한 내음. 그동안 수상한 물체는 서서히 강가로 다가온다. 물체는 바로 시신이었다.
강 위로 떠오른 시신의 신원은 52살의 최 씨. 경찰은 유족에게 죽음을 알리기 위해 최 씨가 살던 아파트로 향한다. 아무도 없는 집에는 오랫동안 비어 있던 것처럼 싸늘한 한기만 가득하다. 그리고 집안에서 또 다른 시신이 발견되면서 사건은 예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치닫게 된다. 대체 이 아파트 안에서 무슨 일이 생긴 걸까.
비밀을 풀 수 있는 유일한 열쇠는 이 아파트에서 함께 살고 있던 11살 아들 영진(가명)이다. 그러나 영진이는 며칠 전 집을 나선 후 행방이 묘연한 상태였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의문을 풀기 위해서는 사라진 영진이를 찾아야 한다.
경찰은 영진이를 찾기 위해 탐문수사와 대규모 수색을 펼친다. 경찰 인원만 6백 명이다. 수색견과 헬기, 수중 탐지기까지 동원된 수색 끝에 마침내 영진이의 흔적을 발견하게 된다. 가까이 다가갈수록 짙어지는 냄새처럼 의문은 점점 쌓여만 가는데 그 끝에서 마주친 외면하고 싶은 진실을 공개한다.
이번 녹화에서는 추리 능력자 아나운서 조정식이 장도연의 이야기 친구로 '꼬꼬무'를 찾아왔다. 반전을 거듭한 이야기에 추리실력을 뽐내다가도 어느새 감정 이입한 조정식은 "얼마나 무서웠을까"라며 탄식을 터뜨렸다. 조정식이 그날 이야기에 제대로 몰입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도 방송을 통해 밝혀질 예정이다.
장현성의 이야기 친구는 그의 후배 배우 송창의다. 오랜만에 방송에 함께 출연한 두 사람은 추억의 노래를 같이 부르기도 했다. 소문난 딸바보인 그는 이야기를 이어갈수록 연이어 한숨을 쉬며 "그것만은 아니었으면 좋겠어"라고 말하기도 했다. 결 울음을 참지 못한 그는 아이의 사진을 아주 오랫동안 쳐다봤다.
걸 그룹 브레이브걸스 민영은 장성규의 이야기 친구로 등장했다. 초등학교 때 짝사랑했던 친구에게 종이학을 접어 선물했던 적이 있다며 수줍게 고백한 민영은 유경험자다운 빠른 스피드로 종이학을 완성해 장성규를 놀라게 만들었다. '꼬꼬무' 첫 출연에 호기심으로 반짝거리던 그의 눈빛도 잠시, 이내 눈시울이 붉어지고 말았다. 그를 눈물짓게 만든 그날 이야기 '아무도 모른다 - 물음표 가족의 마지막 외출' 편 이날 오후 10시 30분에 공개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50억 재력가 '나솔' 10기 정숙, 돈 구걸 DM에 '폭발'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 "이태원 안 갔어요"..긴급 해명 - 스타뉴스
- 50억 재력가 '나솔' 10기 정숙, 돈 구걸 DM에 '폭발' - 스타뉴스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스타뉴스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스타뉴스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 스타뉴스
-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 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 스타뉴스
- 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