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예영♥’ 한정민, 2달 만에 어쩌다? “살 5㎏이나 빠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3' 출연자 한정민이 근황을 전했다.
한정민은 연인 조예영과 장거리 연애를 이어가면서 지난 달 이사도 하는 등 바쁜 일상을 보냈다.
바쁜 스케줄 속 운동까지 소홀히 하며 살이 쪽 빠진 한정민의 근황이 눈길을 끈다.
한편 한정민 조예영 커플은 최근 종영한 MBN, ENA '돌싱글즈3'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돌싱글즈3' 출연자 한정민이 근황을 전했다.
한정민은 11월 1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피트니스 클럽을 찾은 듯한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곤 "두달만에 운동 살이 5㎏이나 빠졌네"라고 토로했다.
한정민은 연인 조예영과 장거리 연애를 이어가면서 지난 달 이사도 하는 등 바쁜 일상을 보냈다. 바쁜 스케줄 속 운동까지 소홀히 하며 살이 쪽 빠진 한정민의 근황이 눈길을 끈다.
한편 한정민 조예영 커플은 최근 종영한 MBN, ENA '돌싱글즈3'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현재 내년 재혼을 계획하며 교제 중에 있다.
한정민은 로봇 오퍼레이터로 근무하고 있으며, 조예영은 아버지 회사에서 경영 지원 업무를 맡고 있다. (사진=한정민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
- 옥주현 “돌아오겠다던 너…감정 요동친다”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어
- 서현진 “어려보이는 여성들 서럽고 기 막혀” 이태원 피해자 입관식 목격
- 故박지선 그리운 2주기‥여전히 우리의 ‘멋쟁이 희극인’
- 유현희 “연 끊자던 父, 무섭지만 가장 날 사랑하는 사람” 눈물(고딩엄빠)
- 황기순 “중학생 子, 핼러윈 축제 가고 싶다 했는데…참사로 가슴 쓸어내려”(아침)
- 채리나, 만신창이 발→손목 깁스 “3주 만에 병원 갔더니”
- 나나, 온몸이 도화지…등+팔 가득 채운 타투 자랑
- 기은세, 또 D사 벨트 거꾸로 찼네‥감성은 충만한데 패션은 삐끗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