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구글·트위터 광고사업 총괄 조현아 전무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구글, 트위터에서 광고사업을 총괄한 조현아 전무를 숙박사업실장으로 영입했다고 2일 밝혔다.
조현아 숙박사업실장은 야후, 구글, 트위터 등 글로벌 IT 기업의 광고 및 세일즈, 마케팅 부문에서 20년 경력을 쌓은 전문가다.
마이리얼트립에서 해외 및 국내 호텔과 리조트를 비롯해 게스트하우스, 펜션까지 숙박 사업 전반을 총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구글, 트위터에서 광고사업을 총괄한 조현아 전무를 숙박사업실장으로 영입했다고 2일 밝혔다.
조현아 숙박사업실장은 야후, 구글, 트위터 등 글로벌 IT 기업의 광고 및 세일즈, 마케팅 부문에서 20년 경력을 쌓은 전문가다. 마이리얼트립에서 해외 및 국내 호텔과 리조트를 비롯해 게스트하우스, 펜션까지 숙박 사업 전반을 총괄할 예정이다.
마이리얼트립은 2023년 1월에 해외 숙박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하고 이와 함께 서비스 이용에 따라 혜택이 적립되는 로열티 프로그램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마이리얼트립은 지난해 처음으로 국내 숙박 서비스를 출시, 단기간 내에 누적 50만박 이상의 판매 성과를 달성했다. 코로나19 기간 호캉스 휴가를 원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마이리얼호캉스' 서비스를 출시해 200회 이상의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조현아 실장은 "고객들의 필요에 맞는 다양한 숙소는 물론 마이리얼트립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숙박 서비스를 제공하며, 숙박 카테고리에서도 가장 먼저 떠오르는 최고의 여행 서비스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숙박사업은 마이리얼트립에서 가장 짧은 역사를 갖고 있지만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카테고리"라면서 "연내 해외 숙박까지 출시해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여행 슈퍼앱으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이리얼트립-제주항공, 일본 항공권 최대 50% 할인
- 마이리얼트립, K콘텐츠 전문 스타트업 '스타트립' 인수
- 마이리얼트립 "전직원 어디서든 자유롭게 근무한다"
- 마이리얼트립, 국내외 장기 체류 서비스 ‘롱스테이’ 출시
- 마이리얼트립, 고객 경험 총 책임자로 구글 출신 ‘조나단정’ 영입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삼성 HBM '유의미한 진전'의 속뜻…엔비디아 공략 '투 트랙'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