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야노 시호, 日에 있는 럭셔리 하우스 공개.. 로봇 청소기 열심히 청소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이터 추성훈의 아내 모델 야노 시호가 집을 공개했다.
야노 시호는 2일 자신의 채널에 "나의 작은 도우미. 너무 좋아! 청소기 덕분에 집에서의 시간이 더욱 의미가 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야노 시호는 거실 소파에 앉아 있고 바닥에는 로봇 청소기가 놓여 있다.
야노 시호 뒤의 테이블에는 딸 추사랑이 앉아 노트북을 보며 무언가에 열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파이터 추성훈의 아내 모델 야노 시호가 집을 공개했다.
야노 시호는 2일 자신의 채널에 “나의 작은 도우미. 너무 좋아! 청소기 덕분에 집에서의 시간이 더욱 의미가 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야노 시호는 거실 소파에 앉아 있고 바닥에는 로봇 청소기가 놓여 있다. 야노 시호 뒤의 테이블에는 딸 추사랑이 앉아 노트북을 보며 무언가에 열중하고 있다.
그는 현재 일본에 거주 중이다. 넓은 집에 우아하고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대리석 재질의 식탁은 한 눈에 봐도 고급스럽다.
야노 시호는 최근 사랑이를 위해 가정 교사를 붙여줬다면서 “아빠 추성훈이 한국어, 내가 일본어, 가정교사가 영어를 가르치며 어학 교육 역할 분담을 확실하게 한 것이 잘한 일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들 가족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추성훈은 최근 방송 중인 tvN STORY 예능 ‘이젠 날 따라와’에서 추사랑과 여행해 화제를 모았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볼살 쪽 황정음, 아유미 결혼식 민폐하객 등극
- '추성훈♥' 야노 시호, 日에 있는 럭셔리 하우스 공개.. 로봇 청소기 열심히 청소 중
- 티아라 지연♥황재균, 12월 10일 결혼한다 '드디어...'
- 함소원. 재산 공개 "보유 부동산 5채..서울 2개, 경기도 3개"
- '고척스카이돔 내한' 미고스 멤버 테이크오프, 총격으로 사망.. 향년 28세 [할리웃톡]
- 손흥민, 안면 부상으로 전반전 교체…월드컵 앞두고 초긴장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