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KT 황재균, 12월 10일 결혼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박지연·29)과 프로야구 KT 위즈 소속 황재균(35)이 12월 10일 결혼한다.
지연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지연과 황재균은 12월 10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당시 지연은 소셜미디어에 올린 글에서 "작년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다"면서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박지연·29)과 프로야구 KT 위즈 소속 황재균(35)이 12월 10일 결혼한다.
지연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지연과 황재균은 12월 10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열애 소식과 함께 결혼을 발표한 바 있다.
당시 지연은 소셜미디어에 올린 글에서 “작년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다"면서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다”고 알렸다.
황재균 역시 소셜미디어에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작년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적었다.
지연은 지난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해 ‘왜 이러니’, ‘롤리폴리’ 등의 히트곡을 냈고 드라마 ‘공부의 신’, ‘드림하이2’, 영화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등에 출연했다. 황재균은 2006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한 뒤 넥센 히어로즈, 롯데 자이언츠를 거쳐 2017년 미국 메이저리그로 진출해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서 활약한 바 있다.
고경석 기자 kave@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파출소 직원 "지원 요청했지만 윗선이 거부"... 현장 경찰 '반발' 확산
- [단독] '죽음의 골목' 도로 못 넓히고 10년 방치한 서울시·용산구, 왜?
- 눈 퉁퉁 부은 손흥민 사진 공개, 부상 정도는
- '죗값 치르게 하겠습니다'... 이태원역에 붙은 추모 메시지
- 4시간 전부터 다급한 '압사' 신고만 6건...'경찰'은 없었다
- 최성국 "김광규, 내 결혼 소식에 충격…열흘간 말 못해" ('옥문아')
- [단독] 참사 당일 불법주차 가득한데…안 보인 경찰과 용산구청
- 미 힙합그룹 미고스 멤버 테이크오프 총격으로 사망
- 북한 박정천 "한미, 무력사용 기도 시 끔찍한 대가 치를 것"
- 이태원 참사 현장 연예인이 유아인?..."당시 해외 체류 중" 소속사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