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3위-UCL 1위 콘테 드디어 한 푸나 '토트넘, 겨울 추가 영입 나선다'

김가을 2022. 11. 2. 12: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이 '한'을 풀 것으로 보인다.

영국 언론 팀토크는 2일(이하 한국시각) '콘테 감독이 있는 클럽에서 지갑을 여는 것은 낯설지 않다. 토트넘은 지난 영름 1억5000만 파운드 이상을 썼다. 하지만 콘테 감독은 세 명의 선수를 추가하고 싶어한다. 토트넘이 바쁜 이적 시장을 보낼 것'이라고 보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AFP 연합뉴스
사진=AFP 연합뉴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이 '한'을 풀 것으로 보인다. 토트넘이 겨울 이적 시장 최소 3명 영입에 나선다.

영국 언론 팀토크는 2일(이하 한국시각) '콘테 감독이 있는 클럽에서 지갑을 여는 것은 낯설지 않다. 토트넘은 지난 영름 1억5000만 파운드 이상을 썼다. 하지만 콘테 감독은 세 명의 선수를 추가하고 싶어한다. 토트넘이 바쁜 이적 시장을 보낼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토트넘은 올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위를 달리고 있다. 유럽챔피언스리그(UCL)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콘테 감독이 겨울 이적 시장에서 더 많은 지원을 받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새로운 계약은 팀이 더 발전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했다.

이 매체는 이적 시장에 정통한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의 말을 인용했다. 로마노 기자는 "콘테 감독은 개선하기를 바라는 부분이 많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센터백이 한 명 더 필요하다. 골키퍼도 미래를 위해 추가해야 한다. 미드필더 지역에서도 추가 계약을 원한다. 콘테 감독은 분명 기다리고 있다. 내년 1월에는 무슨 일이 벌어질 것이다. 나는 토트넘이 1월에 새 선수를 영입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팀토크는 '로마노 기자는 토트넘이 겨울에 1~2명을 추가할 수 있다고 했다. 하지만 필요한 포지션 세 곳을 언급했다. 모든 포지션을 내년 1월 채울 수 없을 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후 추가될 수 있다. 남은 것은 그들을 더 강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박명수, '라디오쇼' 이틀째 불참..대체 무슨 일이기에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송윤아가 보낸 택배에…정정아 “진짜 너무하신거 아니예요? 제가 뭘 했다고”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유명 성우, 10년 불륜 고백에 방송작가 응급실행→라디오 방송 급종료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