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청, 학교 운영 아이디어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교육청이 교육활동 중심 학교 운영 방안을 모색한다.
전북교육청은 교육 현장의 우수한 아이디어를 교육 정책과 제도 개선에 반영하기 위해 '2022 교육활동 중심 학교 운영(학교업무 최적화) 아이디어 공모전'을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전주=강인 기자】 전북교육청이 교육활동 중심 학교 운영 방안을 모색한다.
전북교육청은 교육 현장의 우수한 아이디어를 교육 정책과 제도 개선에 반영하기 위해 ‘2022 교육활동 중심 학교 운영(학교업무 최적화) 아이디어 공모전’을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정책은 학교 운영 환경을 조성하는데 반영할 예정이다.
공모에는 전북교육청 소속 교원, 행정직, 교육공무원 등 모든 교직원이 참여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이달 2~10일이다.
공모분야는 △정책 및 법령개정 △수업 및 교육활동 개선 △행정업무 개선 △갈등관리 △기타 교육활동 중심의 학교 운영을 위해 필요한 사항 등이다.
공모를 희망하는 교직원은 ‘전북교육청 홈페이지-공모전-신청하기’ 순으로 접속해 제안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장려상 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전북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교육 현장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책을 발굴하고, 제도 개선 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라며 “교육활동 중심 학교 운영을 위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교직원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엄마 10대 박았어"..무면허 '강남 8중 추돌' 20대女, 사고 당시 CCTV '경악' [영상]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
- "X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아내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