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측 “♥황재균과 12월 10일 결혼, 비공개로 조용히”[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멤버이자 배우 지연(박지연)이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한다.
지연 소속사 에이엔비그룹 측은 11월 2일 뉴스엔에 "지연이 12월 10일 서울 모처에서 황재균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당시 지연은 자필 편지를 통해 가장 먼저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티아라 멤버이자 배우 지연(박지연)이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한다.
지연 소속사 에이엔비그룹 측은 11월 2일 뉴스엔에 "지연이 12월 10일 서울 모처에서 황재균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식을 외부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 2월 공식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당시 지연은 자필 편지를 통해 가장 먼저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연은 "지난해 지인을 통해 알게 돼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다. 언제나 날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행복이란 걸 알려준 내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불안정한 날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응원과 사랑에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지연은 2009년 그룹 티아라로 가요계 데뷔한 이후 '거짓말', '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롤리폴리' 등 다수 노래를 히트시키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팀 활동뿐 아니라 2014년 솔로 앨범 'Never Ever'(네버 에버) 등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지연은 드라마 '공부의 신', '드림하이 2', '미스 리플리', '이미테이션', 영화 '화녀', '강남'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내공을 다졌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
- 옥주현 “돌아오겠다던 너…감정 요동친다”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어
- 서현진 “어려보이는 여성들 서럽고 기 막혀” 이태원 피해자 입관식 목격
- 故박지선 그리운 2주기‥여전히 우리의 ‘멋쟁이 희극인’
- 유현희 “연 끊자던 父, 무섭지만 가장 날 사랑하는 사람” 눈물(고딩엄빠)
- 황기순 “중학생 子, 핼러윈 축제 가고 싶다 했는데…참사로 가슴 쓸어내려”(아침)
- 채리나, 만신창이 발→손목 깁스 “3주 만에 병원 갔더니”
- 나나, 온몸이 도화지…등+팔 가득 채운 타투 자랑
- 기은세, 또 D사 벨트 거꾸로 찼네‥감성은 충만한데 패션은 삐끗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