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키라, 항의에도 꿈쩍 않고 놀이공원 새치기 논란[할리우드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스타 샤키라가 새치기로 비난 받고 있다.
11월 1일(현지시간) 페이지식스는 "샤키라가 놀이공원 새치기로 분노를 불러일으켰다"고 보도했다.
샤키라는 핼러윈 행사가 진행 중이던 스페인 바로셀로나 놀이공원에서 줄 맨 앞으로 끼어들었다.
한 목격자는 샤키라가 9살과 7살인 두 아이, 경비원 한 명과 갑자기 나타나 새치기를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팝스타 샤키라가 새치기로 비난 받고 있다.
11월 1일(현지시간) 페이지식스는 "샤키라가 놀이공원 새치기로 분노를 불러일으켰다"고 보도했다.
샤키라는 핼러윈 행사가 진행 중이던 스페인 바로셀로나 놀이공원에서 줄 맨 앞으로 끼어들었다. 다른 이용객들은 1시간 이상 줄을 서 기다린 상황.
한 목격자는 샤키라가 9살과 7살인 두 아이, 경비원 한 명과 갑자기 나타나 새치기를 했다고 밝혔다. 사람들의 항의에도 개의치 않았다고.
스페인 현지 기자이자 목격자는 "아이들이 무엇을 배우겠냐"고 지적했다.
샤키라 측은 이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샤키라는 바로셀로나FC 소속 축구 선수 피케와 2011년부터 열애해 슬하에 두명의 아이를 뒀으나 지난 5월 피케의 불륜으로 결별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
- 옥주현 “돌아오겠다던 너…감정 요동친다”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어
- 서현진 “어려보이는 여성들 서럽고 기 막혀” 이태원 피해자 입관식 목격
- 故박지선 그리운 2주기‥여전히 우리의 ‘멋쟁이 희극인’
- 유현희 “연 끊자던 父, 무섭지만 가장 날 사랑하는 사람” 눈물(고딩엄빠)
- 황기순 “중학생 子, 핼러윈 축제 가고 싶다 했는데…참사로 가슴 쓸어내려”(아침)
- 채리나, 만신창이 발→손목 깁스 “3주 만에 병원 갔더니”
- 나나, 온몸이 도화지…등+팔 가득 채운 타투 자랑
- 기은세, 또 D사 벨트 거꾸로 찼네‥감성은 충만한데 패션은 삐끗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