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케이, ‘마녀의 게임’ OST 가창…호소력 짙은 보컬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원케이(One.K)가 '마녀의 게임' OST 가창자로 출격한다.
11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원케이가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 OST '너밖에 내 안에'가 발매된다.
'마녀의 게임' OST '너밖에 내 안에'는 슬픈 감정에 호소하는 정통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짙은 그리움과 진심 어린 내면의 사랑을 강조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가수 원케이(One.K)가 ‘마녀의 게임’ OST 가창자로 출격한다.
11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원케이가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 OST ‘너밖에 내 안에’가 발매된다.
‘마녀의 게임’ OST ‘너밖에 내 안에’는 슬픈 감정에 호소하는 정통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짙은 그리움과 진심 어린 내면의 사랑을 강조한 곡이다.
서정적인 피아노와 스트링의 따뜻한 선율을 시작으로, ‘감성 발라더’ 원케이의 묵직하면서도 따스한 목소리와 애달픈 감정선이 우리의 귀를 포근하게 해준다. 그 선율을 이어 받아 곡의 후반부에 다다를수록 원케이의 폭발적인 보컬과 풍성한 구성이 곡의 감성을 더욱 극대화한다.
이번 곡은 다양한 장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가 키맨과 드라마의 흐름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있는 마상우 음악감독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마녀의 게임’은 거대 악에 희생된 두 모녀의 핏빛 대결을 그린 작품으로, 장서희와 김규선이 주연으로 열연 중이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
- 옥주현 “돌아오겠다던 너…감정 요동친다”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어
- 서현진 “어려보이는 여성들 서럽고 기 막혀” 이태원 피해자 입관식 목격
- 故박지선 그리운 2주기‥여전히 우리의 ‘멋쟁이 희극인’
- 유현희 “연 끊자던 父, 무섭지만 가장 날 사랑하는 사람” 눈물(고딩엄빠)
- 황기순 “중학생 子, 핼러윈 축제 가고 싶다 했는데…참사로 가슴 쓸어내려”(아침)
- 채리나, 만신창이 발→손목 깁스 “3주 만에 병원 갔더니”
- 나나, 온몸이 도화지…등+팔 가득 채운 타투 자랑
- 기은세, 또 D사 벨트 거꾸로 찼네‥감성은 충만한데 패션은 삐끗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