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XM3 E-테크 하이브리드, 메타버스서 만나요”
박소현 2022. 11. 2. 11:39
르노코리아자동차가 XM3 E-테크 하이브리드 모델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가상공간인 메타버스에서 차량을 체험할 수 있도록 ‘메타 언팩트’ 행사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오후 1시 메타버스 공간에서 개최되는 해당 행사에 참석하려면 애플리케이션 ‘월드 오브 유’를 통해 접속하면 된다. 이번 메타 언팩트는 부산에서 열리는 XM3 E-테크 하이브리드 시승 프로그램과 연계해 국내 최초로 가상공간과 현실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게 특징이다.
XM3 E-테크 하이브리드 메타 언팩트에 참여하면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의 아바타로부터 XM3 E-테크 하이브리드에 대한 특장점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 XM3 E-테크 하이브리드의 내외부를 가상공간에서 자유롭게 살펴볼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나만의 특별한 자동차 만들기 NFT 이벤트 및 XM3 E-테크 하이브리드 메타 언팩트 등과 같이 메타버스 공간에서 고객들이 흥미롭고 재미있는 자동차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디지털 여정을 계속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한편 XM3 하이브리드 모델 부산 시승 프로그램은 오는 7일부터 18일까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부산시청 로비 시민접견실 부근에 마련된 접수 데스크에서 신청 가능하다.
[박소현 매경닷컴 객원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일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