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천변' 대박 난 김지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여주인공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은이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2일 뉴스1 확인 결과 김지은은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려왔습니다'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드라마가 최고 시청률 15.0%(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는 등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바, 김지은 역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김지은은 '천원짜리 변호사'에 이어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려왔습니다'로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김지은이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2일 뉴스1 확인 결과 김지은은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려왔습니다'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려왔습니다'는 시골 마초 오형사의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김지은은 앞서 캐스팅 소식을 전한 나인우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지은은 2016년 데뷔한 후 꾸준히 연기활동을 펼쳤다. 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타인은 지옥이다' 에 이어 '검은 태양' '어게인 마이 라이프'로 주연으로 성장한 존재감을 보여준 바 있다.
이어 현재 방송 중인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변호사 백마리로 분해 사랑스러우면서도 털털한 매력을 풀어놓으며 눈도장을 찍었다. 드라마가 최고 시청률 15.0%(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는 등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바, 김지은 역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김지은은 '천원짜리 변호사'에 이어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려왔습니다'로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려왔습니다'의 편성은 미정이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옆집 남녀, 문 열고 떠들며 '아앙' 신음…관리소도 방법 없다고, 어떡하죠"
- "여자화장실인데요" 소리쳐도 무시하고 들어간 남성, 대변 테러하고 도망
- "엉덩이 큰 스무살·19세 고딩 둘"…번호 딴 여자 51명 메모한 모솔男 '소름'
- "10년간 용돈 모아 남편 새 차 뽑아줬다"…아내 사연에 칭찬 봇물
- "비현실적 외모, AI 아니야?"…中 발칵 뒤집은 여대생 미모 화제
- "고1한테 '아저씨'라던 헬스장 40대 여성…'아줌마' 맞받아치자 막말"
- 저스트비 배인, 男 아이돌 최초 커밍아웃 "LGBTQ 일원…자랑스러워"
- '전 축구선수' 강지용, 36세 사망…'이혼숙려캠프' 다시보기 비공개
- "가장 외로울 러시아 소년"…푸틴의 비밀 10살 아들 첫 공개
- "하나만 피우고 갈게"…사람 죽인 미아역 난동 30대, 경찰에 반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