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케이, MBC ‘마녀의 게임’ OST 주인공 발탁... 오늘(2일) ‘너밖에 내 안에’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원케이가 '마녀의 게임' OST로 진한 감성을 선사한다.
오늘(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원케이가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 OST '너밖에 내 안에'가 발매된다.
한편 원케이가 가창한 '마녀의 게임' OST '너밖에 내 안에'는 오늘(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원케이가 ‘마녀의 게임’ OST로 진한 감성을 선사한다.
오늘(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원케이가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 OST ‘너밖에 내 안에’가 발매된다.
‘마녀의 게임’ OST ‘너밖에 내 안에’는 슬픈 감정에 호소하는 정통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짙은 그리움과 진심 어린 내면의 사랑을 강조한 곡이다.
서정적인 피아노와 스트링의 따뜻한 선율을 시작으로, ‘감성 발라더’ 원케이의 묵직하면서도 따스한 목소리와 애달픈 감정선이 우리의 귀를 포근하게 해준다. 그 선율을 이어 받아 곡의 후반부에 다다를수록 원케이의 폭발적인 보컬과 풍성한 구성이 곡의 감성을 더욱 극대화한다.
이번 곡은 다양한 장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가 키맨과 드라마의 흐름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있는 마상우 음악감독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원케이는 ‘사람이 사랑을 만드는 일’, ‘나의 하루’ kbs드라마 빨강구두 ost ‘너의시간에’ 등 음원을 선보인 바 있다.
현재 원케이는 곧 발매될 신곡앨범 작업과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콘서트 준비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원케이는 "앞으로 꾸준하게 노력하는 가수, 실력으로 인정받는 가수로 자리 잡고 싶다"고 말했다.
‘마녀의 게임’은 거대 악에 희생된 두 모녀의 핏빛 대결을 그린 작품으로, 장서희와 김규선이 주연으로 열연 중이다.
한편 원케이가 가창한 ‘마녀의 게임’ OST ‘너밖에 내 안에’는 오늘(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