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파크, ISO 9001·45001 인증 동시 획득…글로벌 수준 품질·안저보건 경영체계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기업 이즈파크(대표 김갑산)는 ISO 9001과 ISO 45001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김갑산 이즈파크 대표는 "ISO 인증 동시 획득으로 글로벌 수준의 품질경영시스템,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을 구축운용하고 있다는 점을 대외적으로 공인받았다"며 "디지털 혁신 기술 전문성을 바탕으로 품질과 안전을 중시하면서 고객과 함께 지속 성장하고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기업 이즈파크(대표 김갑산)는 ISO 9001과 ISO 45001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ISO 9001은 품질경영시스템의 요구사항을 규정한 국제표준이다. 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의 실현 시스템이 규정된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이를 유효하게 운영하고 있음을 대외적으로 인증하는 제도다. ISO 45001은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의 요구사항을 규정한 국제표준으로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험을 사전에 예방관리하는 안전보건 관리 수준을 인증한다.
김갑산 이즈파크 대표는 “ISO 인증 동시 획득으로 글로벌 수준의 품질경영시스템,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을 구축운용하고 있다는 점을 대외적으로 공인받았다”며 “디지털 혁신 기술 전문성을 바탕으로 품질과 안전을 중시하면서 고객과 함께 지속 성장하고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즈파크는 디지털 트윈 기반 스마트 팩토리, 과정 중심의 애자일 성과관리·인사평가, 인공지능(AI) 기반 RPA, 메타버스 등 4차산업 혁명 핵심 ICT 솔루션을 보유하며 고객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고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 탄도미사일 공해상 떨어져...尹 NSC 긴급 소집
- 카카오, 오픈라이브 CBT 돌입…라방 생태계 키운다
- 車부품 빅4, 3분기 고속 질주…"올해 최대 실적 넘본다"
- 강영호 코소시스 대표 “리눅스·맥OS 지원하는 '토털 DLP 솔루션' 제공할 것”
- [과학]폐기물서 이차전지 원료를...지질연, 친환경 자원순환 기술 개발
- 스페이스X '최강 로켓' 美우주군 비밀위성 싣고 발사
- "달라진 위상" 한국 제약·바이오 업계, 유럽무대서 존재감
- [ET시론]미디어포털과 '플랫폼의 플랫폼'
- 경기도, 산학협력으로 3년간 중소기업 매출 384억원·일자리 281개 창출
- 외신 "이태원 참사, 자연재해 아니다...피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