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부탁" 옥주현,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엘리자벳'을 공연 중인 배우 옥주현이 이태원 참사로 지인을 잃었다.
옥주현은 2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료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지호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고 썼다.
"촬영장에서 인사 나누셨던 분들, 지호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지호가 편안히 잠들 수 있도록그리고 남겨진 가족들을 위해서.."라고 바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뮤지컬 '엘리자벳'을 공연 중인 배우 옥주현이 이태원 참사로 지인을 잃었다.
옥주현은 2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료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지호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고 썼다.
그는 "심하게 고된 촬영중에도 늘 햇살처럼 맑게 웃던 지호, 졸작 마치고 다시 돌아오겠다던 지호와의 시간, 대화가 선명해질 수록 감각와 감정이 어찌할바를 모른 채로 점점 더 요동치고 종일 땅이 꺼져라 한숨만 파게 되더라. 인생,
참 덧없네"라며 황망한 마음을 드러냈다.
"촬영장에서 인사 나누셨던 분들, 지호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지호가 편안히 잠들 수 있도록…그리고 남겨진 가족들을 위해서.."라고 바랐다.
이어 "지호야 ! 나도 너를 정말정말 좋아했어.. 고마와 많이 고마와"라며 "RIP(편히 잠드소서), Pray for Itaewon(이태원을 위해 기도해)”이라고 추모했다.
#사고 #참사 #이태원 #옥주현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