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배 많이 나온 근황 “임신 2회차는 또 다르네”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최희가 둘째를 임신한 근황을 공개했다.
최희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필라테스 도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최희는 "임신 15주차인데, 배가 이렇게 많이 나오나요? 임신 2회차는 또 다르네요"라고 현재 상태에 대해 전했다.
최희는 전날 육아종합지원센터 관련 녹화를 마쳤다면서 "녹화하고 와서 몸이 안 좋아서 바로 체력이 고갈됐다. 마음도 무겁고, 몸도 무겁지만 또 해야 할 일들이 있기에 몸을 일으켜본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최희가 둘째를 임신한 근황을 공개했다.
최희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필라테스 도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밀착되는 레깅스 영향으로 D라인이 강조된 모습. 최희는 “임신 15주차인데, 배가 이렇게 많이 나오나요? 임신 2회차는 또 다르네요”라고 현재 상태에 대해 전했다.
최희는 전날 육아종합지원센터 관련 녹화를 마쳤다면서 “녹화하고 와서 몸이 안 좋아서 바로 체력이 고갈됐다. 마음도 무겁고, 몸도 무겁지만 또 해야 할 일들이 있기에 몸을 일으켜본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그는 “이번 주에 예정되어있던 라이브도 연기됐고 공지할 예정이던 프로모션도 다음주로 연기하기로 했다. 다들 같은 마음일거라 생각한다. 다들 힘내야 한다”고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워킹맘 최희는 출산 전까지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전 시즌에 이어 리얼 뷰티쇼 ‘언니들의 셰어하우스’ 시즌2에도 동행, 이달 촬영 예정이다. 유튜브 활동도 병행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부동산 다섯 채 보유 “무일푼 시작, 죽 먹으며 버텨”
- 이종구♥유향곤 이혼에 반전 “19년째 동거 中” 왜?
- 저작권도 받아놓고…라키 기만하는 ‘동료’ 박보연 (종합)[DA:스퀘어]
- 이지한 이태원 참사 사망…드라마 ‘꼭두의 계절’ 촬영 중단 [공식]
- ‘24세 연하♥’ 최성국 “자궁경부암 예방주사 맞아” (옥문아)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