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건강박람회 라이프스타일페어, 4일 코엑스 개막

이하린 2022. 11. 2. 11: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건강박람회 라이프스타일페어가 오는 4~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사진 출처 = ‘반려동물건강박람회-라이프스타일페어’ 주최사무국]

반려동물의 신체적 건강과 정신적 안정, 삶의 질 개선을 추구하는 ‘반려동물 건강박람회-라이프스타일페어’가 오는 4~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캐리어, 슬링백, 유모차 등 별도 이동수단을 갖추면 반려동물과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먼저 ‘일러스트 작가 100인 특별전’에서는 반려인이 반려동물과 함께 일러스트 작품을 감상하며 정서적 교감을 이룰 수 있다. 전시장 안에는 반려동물을 개성 넘치는 그림으로 남길 수 있는 캐리커처 존도 마련된다.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간식, 사료, 영양제, 장난감, 의류, 액세서리, 전자기기, 식기, 가구, 세정 및 욕실용품, 아웃도어용품, 의료서비스, 호텔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 역시 구매할 수 있다.

관람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내 매일 선착순 60명씩 모두 180명에게 하네스, 고양이 깃털 장난감, 수제간식, 캣타워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온라인 예매 및 사전등록 입장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각 20명씩 선정해 CU 상품권을 선물한다.

입장권은 행사 전일인 오는 3일까지 네이버 예약, 티켓링크 등에서 온라인 티켓예매를 하거나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행사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고, 마지막 날인 6일은 오후 5시까지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