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장녀' 남보라, 13살 차이 열째 동생 작가 됐다.. 첫 개인전 개최 "축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보라의 열 번째 동생 남소라가 전시회를 개최했다.
1일 남보라는 자신의 채널 스토리에 "남소라 작가님 개인전 설치 중. 내일 갤러리 라보로 작품 보러오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남소라는 남보라의 열 번째 동생으로 남보라와는 13살 차이다.
한편, 남보라는 13남매 중 장녀로 2005년 MBC '우리들의 일밤-천사들의 합창', KBS1 '인간극장'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남보라의 열 번째 동생 남소라가 전시회를 개최했다.
1일 남보라는 자신의 채널 스토리에 “남소라 작가님 개인전 설치 중. 내일 갤러리 라보로 작품 보러오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남소라는 남보라의 열 번째 동생으로 남보라와는 13살 차이다. 어느덧 20대에 접어든 동생이 작가로 데뷔해 첫 전시회를 연 것을 축하하는 남보라의 마음씨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사진 속 빛나는 조형물과 벽에 걸린 그림들이 시선을 모은다.
남보라는 “소라 자신에게 물었던 질문들을 그림에 담았다”며 “나를 찾은 과정 속에 있는 20대의 솔직한 고민이 담긴 작품이다”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남보라는 13남매 중 장녀로 2005년 MBC ‘우리들의 일밤-천사들의 합창’, KBS1 ‘인간극장’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2006년 배우로 데뷔해 영화 ‘써니’와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등에 출연했다.
최근 클린케어 브랜드를 론칭해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동생들을 엄마처럼 챙기는 모습으로 ‘K-장녀’라는 별명이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볼살 쪽 황정음, 아유미 결혼식 민폐하객 등극
- 함소원. 재산 공개 "보유 부동산 5채..서울 2개, 경기도 3개"
- 손흥민, 안면 부상으로 전반전 교체…월드컵 앞두고 초긴장
- '구준엽♥' 서희원, 결혼 8개월 만에 난데없는 임신설..어떤 사진이길래?
- '고척스카이돔 내한' 미고스 멤버 테이크오프, 총격으로 사망.. 향년 28세 [할리웃톡]
- 이태원 핼로윈 참사가 유아인 때문? 유아인 측 "29일 해외 출국"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