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조형미 강조한 '트윈프레셔 3인용 밥솥'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쿠전자는 조형미를 가미한 소형 밥솥 '트윈프레셔 3인용 밥솥(모델명 CRP-TT0310FGW)'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적은 양의 밥도 취향에 맞춰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트윈프레셔' 기능이 탑재됐다.
쿠쿠가 국내 최초 개발한 이중모션밸브로 두 가지 압력을 제어해 한 대의 밥솥으로 고압 또는 무압으로 밥을 지을 수 있다.
그레이스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된 트윈프레셔 3인용 밥솥 판매가는 31만8000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쿠전자는 조형미를 가미한 소형 밥솥 '트윈프레셔 3인용 밥솥(모델명 CRP-TT0310FGW)'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자연스럽게 공간에 스며들 수 있는 미니멀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조형의 기본이 되는 선과 면을 세밀하게 다듬어 곡면의 아름다움을 살린 외형과 단차가 있는 버튼 대신 히든 디스플레이 조작부를 적용했다.
적은 양의 밥도 취향에 맞춰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트윈프레셔' 기능이 탑재됐다. 쿠쿠가 국내 최초 개발한 이중모션밸브로 두 가지 압력을 제어해 한 대의 밥솥으로 고압 또는 무압으로 밥을 지을 수 있다. 고압모드로는 현미밥, 오곡밥, 잡곡밥 등 딱딱한 곡물도 찰지고 쫀득한 식감을 살려 취사할 수 있다. 무압모드로 취사하면 촉촉하고 고슬고슬한 밥이 지어지고 나물밥, 계란찜, 이유식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슈퍼 쾌속'으로 취사하면 16분 만에 밥이 완성된다. 일반 모드 취사보다 11분 단축했다. 제품 전면에 위치한 터치 방식 히든 디스플레이 조작부는 원하는 메뉴 프로그램을 쉽게 선택해 조작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간결한 사용자 환경(UI)을 지원한다.
커버는 부식에 강한 풀스테인리스를 적용하고, 통째로 탈착해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밀폐력을 높인 2중모션 패킹, 고열과 고압 등에 강한 엑스월 다이아몬드 내솥 코팅 등도 갖췄다.
그레이스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된 트윈프레셔 3인용 밥솥 판매가는 31만8000원이다. 쿠쿠몰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내년에는 퓨어핑크 색상도 출시한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참사]격노한 尹 사흘연속 조문행보...고개든 경질설
- [스페셜리포트]美 IRA 호재로… 한국 배터리업계 완성차와 합작 러시
- '역대 최대' 삼성 협력사 채용 문 열렸다..."상생협력 강화할 것"
- 온라인 장보기 4파전…물류 효율화 경쟁
- 에듀테크에 '뭉칫돈'...100억원대 투자 유치 잇달아
- 아로와나 사태 입 연 허백영 빗썸 사장..."국감에서 거짓증언 나왔다"
- 식품업계, '메타버스·NFT' 가상 마케팅 활활
- [이태원 참사]녹취록 후폭풍… 與 "여야정 특위" vs 민주당 "국정조사"
- "영상콘텐츠도 국가전략기술, 대규모 세제·기금지원해야"
- 빗썸 “아로와나 토큰 녹취파일, 거짓 증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