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닥스, 남성 퀼팅 아우터 매출 전년비 2배 ‘껑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가 운영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가 가을·겨울(F/W) 시즌 퀼팅 아우터 매출이 지난해 대비 약 100%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LF 관계자는 "닥스 하이랜더 컬렉션 출시 후 약 한 달 만인 지난 10월 26일 기준 퀼팅 아우터 부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00% 증가한 실적을 보이고 있다"라며 "준비된 수량이 계속 완판돼 3차까지 재생산 주문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LF가 운영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가 가을·겨울(F/W) 시즌 퀼팅 아우터 매출이 지난해 대비 약 100%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닥스는 클래식한 스타일과 캐주얼한 실용성을 갖춘 프리미엄 남성 퀼팅 아우터 ‘하이랜더’ 컬렉션을 지난 9월 출시했다. 퀼팅 사파리, 퀼팅 블루종, 퀼팅 베스트, 퀼팅 트렌치 코트 등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된 이 컬렉션은 안감의 부피를 최소화 해 가볍고, 몸의 패턴을 따라 아우터가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디자인 됐다는 설명이다.
LF 관계자는 “닥스 하이랜더 컬렉션 출시 후 약 한 달 만인 지난 10월 26일 기준 퀼팅 아우터 부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00% 증가한 실적을 보이고 있다”라며 “준비된 수량이 계속 완판돼 3차까지 재생산 주문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닥스는 판매 호황에 따라 오는 17일까지 패션 일러스트 작가 딕 캐롤과 컬래버레이션 한 팝업 스토어를 서울 신사동 라움이스트에서 연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딕 캐롤에 의해 새롭게 탄생한 닥스 로고와 하이랜더 컬렉션에 대한 스토리텔링이 전개될 예정이다.
ds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C “사고 났는데 경찰들 걸어서 출동”…이태원 참사 목격담
- 고개 숙인 이상민 "유가족과 국민 마음 살피지 못해…심심한 사과"
- 이지한 빈소서 한참 운 여배우 임수향 “챙겨주지 못해 미안해”
- "이태원 생존자입니다"…다리 전체 피멍 든 사진 공개
- 사람 구하는데 "그만 올려" 소리치던 남성...직전까지 구조 돕던 사람
- 토끼 머리띠 男이 밀었다?...범인 지목된 남성 "나 아냐, 마녀사냥"
- "경사로에 마네킹 세워보니"...이태원 참사 현장 재현한 日 방송
- “사람 죽고 있어요, 제발” 경찰관의 처절한 외침…“눈물 난다”
- 이태원 간 유명인이 유아인? “사실무근…해외 체류 중” 루머 반박
- “아빠 생일에 떠난 딸…이젠 떠나보낼 준비” [이태원 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