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이태원 참사 여파 '환승연애2' 스페셜 공개 연기 "깊은 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이 이태원 참사 희생자들을 애도하기 위해 '환승연애2' 스페셜 편 공개를 연기했다.
티빙은 2일 공식 SNS를 통해 "안타까운 참사로 유명을 달리하신 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한다"며 "'환승연애2: 과몰입의 나날들' 스페셜 편은 한 주 연기된 11월 11일에 공개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당초 티빙은 '환승연애2' 스페셜 편을 오는 4일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국가 애도 기간에 따라 한 주 연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티빙이 이태원 참사 희생자들을 애도하기 위해 '환승연애2' 스페셜 편 공개를 연기했다.
티빙은 2일 공식 SNS를 통해 "안타까운 참사로 유명을 달리하신 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한다"며 "'환승연애2: 과몰입의 나날들' 스페셜 편은 한 주 연기된 11월 11일에 공개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환승연애2' 스페셜편을 기다려주신 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28일 종영했다.
당초 티빙은 '환승연애2' 스페셜 편을 오는 4일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국가 애도 기간에 따라 한 주 연기했다.
한편 지난달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해밀턴 호텔 옆 골목에서 압사 참사가 발생했다. 이번 사고로 1일 오전 기준 156명이 사망했다. 정부는 오는 11월 5일까지 국가 애도기간으로 지정했다.
스포티비뉴스는 이번 이태원 참사로 숨진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족들에게 깊은 위로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