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 52주 신고가 경신, 해상풍력 선진국 영국에서의 해저케이블 수주 - 삼성증권, BU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해상풍력 선진국 영국에서의 해저케이블 수주 - 삼성증권, BUY10월 21일 삼성증권의 양일우 애널리스트는 LS에 대해 "핵심 자회사 LS전선이 영국에서 2,428억원 규모의 해상풍력 케이블 수주. 경쟁사들이 포진한 유럽에서의 수주라서 더욱 의미가 있음. BUY 투자의견과 목표주가 90,000원 유지."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90,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해상풍력 선진국 영국에서의 해저케이블 수주 - 삼성증권, BUY
10월 21일 삼성증권의 양일우 애널리스트는 LS에 대해 "핵심 자회사 LS전선이 영국에서 2,428억원 규모의 해상풍력 케이블 수주. 경쟁사들이 포진한 유럽에서의 수주라서 더욱 의미가 있음. BUY 투자의견과 목표주가 90,000원 유지."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9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빈 살만 사우디 왕세자 방한 가능성…네옴시티 관련주 '들썩'
- 10억 아파트가 4억?…日, 금융완화 고집하는 숨은 이유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코스피, 기관 '팔자'에 하락…삼성전자 다시 5만원대로 '털썩'
- "고액 아르바이트 구직자 찾는다" SNS서 본 글 알고 보니…
- 이태원 파출소 직원 "112 신고에도 현장통제 왜 안했냐고요?"
- [전문] '50억 자산' 10기 정숙, 짝퉁 의혹에 "그게 중요하냐, 돈 있는 척 피해줬냐" 분노
- 이근, 이태원 참사 관련 악플러에 "쓰레기XX"
- '유방암 투병' 서정희, 前남편 서세원과 결혼 생활 "위태할 때마다 이 악물어"
- '무면허 음주운전' 노엘, 석방 3주 만에 SNS로 근황 전했다 "속상해"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