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윈가드 스노보드팀 창단···동계스포츠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센타이어(002350)가 알파인 스노보드팀을 창단하며 동계 스포츠 저변 확대에 나선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1일 서울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넥센중앙연구소 더넥센유니버시티에서 '윈가드 스노보드팀' 창단식을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창단식에는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 이현종 사장 등 경영진과 윈가드 스노보드팀의 현병준 코치와 선수들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002350)가 알파인 스노보드팀을 창단하며 동계 스포츠 저변 확대에 나선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1일 서울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넥센중앙연구소 더넥센유니버시티에서 ‘윈가드 스노보드팀’ 창단식을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창단식에는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 이현종 사장 등 경영진과 윈가드 스노보드팀의 현병준 코치와 선수들이 참석했다. 윈가드 스노보드팀은 이상호·홍승영·권용휘 등 우수한 실력을 가진 선수들로 구성됐다. 이상호 선수는 2021~2022 시즌 국제스키연맹(FIS) 알파인 스노보드 월드컵 남자부에서 한국인 최초로 시즌 종합 우승을 거둔 선수다.
넥센타이어는 선수들의 유니폼, 보드 및 헬멧 등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하고, 스노보드를 활용한 아카데미 운영 및 일반인 대상 대회 개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하며 동계 스포츠 활성화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서민우 기자 ingaghi@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 나가던 임블리도 결국…우후죽순 쇼핑몰 폐업 늘었다
- 29년 전 '압사 참사' 홍콩…핼러윈 축제, 한국과 달랐다
- 이태원 찾은 오세훈, 폴리스라인 뚫고 도망?…루머확산, 영상 보니
- [단독]구급차 도로서 한 시간 허비…인근 경찰서는 쳐다만봤다
- 비탈길에 마네킹이 흔들려…'이태원 참사' 분석한 日 방송
- '두 달째 1등 안나와'…1조4000억 인생역전의 주인공은
- '다친 딸 업고 1km 달렸다'…살려줘 문자에 이태원 간 아빠
- '사람이 죽어가요, 제발 도와주세요'…목 쉰 경찰의 절박한 외침
- '이태원 간 게 잘못인가…꼰대들 떠들지 말길' 30대 작가의 일침
- 46일만에 5만명대 확진 …7차 대유행에 들어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