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AY, 오늘(2일) 새 싱글 ‘섬유유연제’ 발매…재연 작사·작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SWAY(스웨이)가 신곡을 선보인다.
SWAY(재연, 사야, 차준혁)는 11월 2일 오후 6시 새 싱글 '섬유유연제'를 발매한다.
'섬유유연제'는 지난 9월 발매한 '퇴근할게요' 이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연인을 향한 사랑을 가득 담은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나는 섬유유연제 향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으며 팀의 리더 재연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SWAY(스웨이)가 신곡을 선보인다.
SWAY(재연, 사야, 차준혁)는 11월 2일 오후 6시 새 싱글 '섬유유연제'를 발매한다. '섬유유연제'는 지난 9월 발매한 '퇴근할게요' 이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연인을 향한 사랑을 가득 담은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나는 섬유유연제 향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으며 팀의 리더 재연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연인의 매력에 푹 빠진 마음을 "갖고 싶어 네 섬유유연제" 등의 가사로 직설적이면서도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2020년 데뷔한 3인조 혼성 보컬그룹 SWAY는 그간 'episode(에피소드)' 시리즈, '해변으로가요' 등의 싱글을 발표했다. 특히 지난해 11월에는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미니앨범 'episode finale.(에피소드 피날레)'를 발매해 호평받았다.
또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남자친구', '로맨스는 별책부록', '가족입니다' 등 다양한 드라마 사운드트랙에 참여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JTBC '멜로가 체질'의 인기 OST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 거야' 발라드 버전에 이어 최근에는 tvN '나의 해방일지' OST 'We Sink(위 싱크)'를 발매하며 새로운 OST 강자로 부상했다.
(사진 = 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주현 “돌아오겠다던 너…감정 요동친다”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어
- 서현진 “어려보이는 여성들 서럽고 기 막혀” 이태원 피해자 입관식 목격
- 故박지선 그리운 2주기‥여전히 우리의 ‘멋쟁이 희극인’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
- “이효리 또 서울 왔다” MBC 떠난 김태호 첫 예능 귀환, 기대감 폭발
- 김형준 “父가 용돈+카드값 600만원 내줘” 고백→오은영 “기생자식”(금쪽)
- “쓰레기 XX” 이근, 이태원 참사 피해자 2차 가해에 분노했다
- 육성재♥연우 침대 키스신, 높은 수위에 시청자 깜짝(금수저)[결정적장면]
- “안타까운 소식 안고” 이윤지·알리, 故박지선 2주기 앞두고 납골당 방문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