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케이전자. '2022년' 노사상생 및 좋은 일터 만들기 우수기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케이전자(033160)는 경기도에서 인증한 '2022년 노사 상생 및 좋은 일터 만들기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경기도 내 기업 중 경영진과 근로자들이 함께 '더 좋은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노사 상생 실천 문화(노사 협력 사례, 일터 혁신 조직문화, 일 생활 균형 문화 등)가 우수한 기업'에게 부여하는 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엠케이전자(033160)는 경기도에서 인증한 ‘2022년 노사 상생 및 좋은 일터 만들기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경기도 내 기업 중 경영진과 근로자들이 함께 ‘더 좋은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노사 상생 실천 문화(노사 협력 사례, 일터 혁신 조직문화, 일 생활 균형 문화 등)가 우수한 기업’에게 부여하는 상이다. 엠케이전자는 최근 3년 동안 적극적인 노사협의회 활동과 노사간 대등한 관계에서 건설적인 소통 통해 각 부서의 적극적인 혁신 활동 등을 이끌며, 조직문화를 한 단계 성장 시켰다는 부분을 인정 받아 이번 수상을 하게 됐다.
엠케이전자는 경기도 용인시 소재의 본딩와이어, 솔더볼등 반도체 소재를 제조하는 중견 기업이다.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이할 만큼 내실이 탄탄하고 전 세계 140여 반도체 기업과 거래해 대한민국 반도체 소부장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고 있다.
안혜신 (ahnhy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울릉군 공습경보 발령에 주민들 "사이렌 소리 울려 깜짝"
- (영상) "사람 죽어요! 제발!" 24시간 고군분투한 영웅 경찰관
- 사형장서 장기기증한 살인범, 증오로 일관한 지존파[그해 오늘]
- "애들 밥 한끼 먹여야"...'이태원 참사' 제사상에 경찰도 눈물
- 이재명 "尹 정부, `영정사진 붙이지 마라?`…꼼수로 피해자 우롱"
- 손흥민, UCL서 강한 충돌로 안면 부상…팀은 16강 진출
- 심민영 트라우마센터장 "참사 현장 접한 생존자들 PTSD 우려"
- 출석만 해도 420만원 준다?…내년 정부 지원 인턴 프로그램 부실 ‘우려’
- 참사 생존자가 공개한 피멍, 반드시 체크해볼 것은?
- 온몸에 '피멍' 든 이태원 생존자…"감각 없어지며 안 움직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