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섬유유연제 향기 담은 ‘디퓨저’ 출시

정정욱 기자 2022. 11. 2.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죤이 자사 섬유유연제 브랜드의 고유 향기를 담은 '피죤 디퓨저'를 내놓았다.

상쾌한 베르가못 및 시트러스 향과 함께 부드러운 앰버 향의 여운이 느껴지는 '블루비앙카', 따뜻한 햇살을 닮은 포근한 미모사 향과 머스크의 조화가 돋보이는 '옐로미모사', 1000만 송이의 장미를 머금은 듯 풍성한 로즈 향을 담은 '핑크로즈' 등으로 구성했다.

변성제가 들어가지 않은 곡물 발효 에탄올과 걱정 성분 없는 피죤 향료를 블렌딩해 안전성을 높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죤이 자사 섬유유연제 브랜드의 고유 향기를 담은 ‘피죤 디퓨저’를 내놓았다.

상쾌한 베르가못 및 시트러스 향과 함께 부드러운 앰버 향의 여운이 느껴지는 ‘블루비앙카’, 따뜻한 햇살을 닮은 포근한 미모사 향과 머스크의 조화가 돋보이는 ‘옐로미모사’, 1000만 송이의 장미를 머금은 듯 풍성한 로즈 향을 담은 ‘핑크로즈’ 등으로 구성했다. 변성제가 들어가지 않은 곡물 발효 에탄올과 걱정 성분 없는 피죤 향료를 블렌딩해 안전성을 높였다. 유리용기와 디퓨저 용액을 별도 포장 구성해 사용 전 누액을 방지하고, 사용 시 편의대로 용량 조절이 가능하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