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022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참가…고효율 공조 솔루션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066570)가 '2022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참가해 높은 에너지 효율의 차별화한 공조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LG전자는 오는 3일 B2B 고객을 대상으로 공조솔루션 핵심기술과 에너지 고효율 신제품을 소개하는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재성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혁신적인 공조 및 에너지 솔루션을 지속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거·업무·상업 등 공간맞춤형 솔루션 체험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LG전자(066570)가 ‘2022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참가해 높은 에너지 효율의 차별화한 공조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에너지 전시회로 올해는 이날부터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에너지 효율향상, 신재생에너지 등 에너지 관련 신제품과 최신 기술을 선보이는 자리다.
전시 대표 제품은 지난달 출시한 휘센 상업용 시스템에어컨 ‘멀티브이 아이(MultiV i)’다. 고성능 AI엔진을 통해 한 공간에 있는 여러 대의 실내기를 각각 자동 제어하거나 사용자가 설정한 에너지 목표 사용량에 맞춰 알아서 운전하는 등 다양한 인공지능 기능을 제공한다. 에너지 소비효율도 1등급으로 높다.
LG전자는 오는 3일 B2B 고객을 대상으로 공조솔루션 핵심기술과 에너지 고효율 신제품을 소개하는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현장 관람객이 전시관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해 퀴즈를 풀면 환경보호에 도움이 되는 리유저블 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재성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혁신적인 공조 및 에너지 솔루션을 지속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형장서 장기기증한 살인범, 증오로 일관한 지존파[그해 오늘]
- (영상) "사람 죽어요! 제발!" 24시간 고군분투한 영웅 경찰관
- 온몸에 '피멍' 든 이태원 생존자…"감각 없어지며 안 움직여"
- “6개월만 부어도 4%대 금리”...정기예금에 48조 뭉칫돈
- 정진석 "온국민 슬픔 빠져있는데…北미사일 도발 구제불능"
- 손흥민, UCL서 강한 충돌로 안면 부상…팀은 16강 진출
- 심민영 트라우마센터장 "참사 현장 접한 생존자들 PTSD 우려"
- 출석만 해도 420만원 준다?…내년 정부 지원 인턴 프로그램 부실 ‘우려’
- 참사 생존자가 공개한 피멍, 반드시 체크해볼 것은?
- 대변 실수한 9살 딸 폭행·7살 아들 지켜보게 한 친부, 징역 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