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 3분기 매출 211억원 달성

강우진 2022. 11. 2.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넛지헬스케어㈜가 3분기 매출 211억원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넛지헬스케어㈜의 2022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211억원, 영업이익은 27억원이다.

넛지헬스케어㈜는 운영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앱) '캐시워크' 신규 서비스의 성공적인 운영과 미국 시장 성과가 매출에 긍정적 영향을 줬다고 분석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넛지헬스케어㈜가 3분기 매출 211억원을 기록했다. 사진제공=넛지헬스케어㈜

넛지헬스케어㈜가 3분기 매출 211억원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넛지헬스케어㈜의 2022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211억원, 영업이익은 27억원이다. 2022년 1~3분기의 누적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577억원과 78억원을 기록했다.

넛지헬스케어㈜는 운영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앱) '캐시워크' 신규 서비스의 성공적인 운영과 미국 시장 성과가 매출에 긍정적 영향을 줬다고 분석한다. 캐시워크는 미국 진출 약 2년 만에 누적 가입자 수 100만명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키토제닉 식단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도 꾸준한 판매 실적을 올렸다는 설명이다.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와 '소이비랩 저당 두유'는 각각 누적 판매량 181만개와 86만개를 달성했다.

넛지헬스케어㈜는 국내외 캐시워크 사용자의 서비스를 고도화하는 한편, 미국 이외 북미 지역, 유럽, 아시아 등에 캐시워크를 선보이며 해외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나승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2016년 법인 설립 이래 꾸준한 실적 상승 곡선을 그리며 성장성과 수익성을 모두 갖춘 탄탄한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올해 4분기 또한 고른 성장과 수익성 개선에 주력해 2022년에는 역대 최대 매출을 또 한 번 경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박명수, '라디오쇼' 이틀째 불참..대체 무슨 일이기에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송윤아가 보낸 택배에…정정아 “진짜 너무하신거 아니예요? 제가 뭘 했다고”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유명 성우, 10년 불륜 고백에 방송작가 응급실행→라디오 방송 급종료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