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울, 단독 콘서트 취소…이태원 사고 애도 동참 "비통한 마음"[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소울(GSoul)이 이태원 사고 애도를 위해 단독 콘서트 취소를 결정했다.
지난 1일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발생한 사고를 애도하기 위해 오는 11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개최되는 지소울의 '2022 지소울 콘서트 인 서울(2022 GSOUL 콘서트 IN SEOUL)'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가수 지소울(GSoul)이 이태원 사고 애도를 위해 단독 콘서트 취소를 결정했다.
지난 1일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발생한 사고를 애도하기 위해 오는 11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개최되는 지소울의 ‘2022 지소울 콘서트 인 서울(2022 GSOUL 콘서트 IN SEOUL)’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워너뮤직코리아는 “이태원동에서 발생한 사고에 아티스트와 임직원 모두가 비통한 마음이다. 지소울의 첫 공연을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들에게 양해를 구하며, 안타까운 사고로 유명을 달리하신 분들의 명복을 빈다”라며 애도의 뜻을 전했다.
국가 애도 기간 취지를 고려해 공연을 취소한 지소울의 ‘2022 지소울 콘서트 인 서울’ 예매 티켓은 2일 일괄 취소 후 예매 수수료를 포함한 결제 금액 전액 환불 조치 될 예정이다.
이하 워너뮤직코리아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워너뮤직코리아입니다.
아티스트 지소울의 첫 단독 공연을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께 아래와 같은 양해를 구합니다.
지난달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서 발생한 사고에 아티스트와 임직원 모두가 비통한 마음입니다. 국가 애도 기간 취지를 고려하여 11.05(토)~11.06(일) 양일간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2022 지소울 콘서트 IN SEOUL’ 공연을 부득이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부디 관객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바랍니다.
함께, 안타까운 사고로 유명을 달리하신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위너뮤직코리아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핼로윈 참사가 유아인 때문? 유아인 측 "29일 해외 출국"
- '구준엽♥' 서희원, 결혼 8개월 만에 난데없는 임신설..어떤 사진이길래?
- 함소원. 재산 공개 "보유 부동산 5채..서울 2개, 경기도 3개"
- 손흥민, 안면 부상으로 전반전 교체…월드컵 앞두고 초긴장
- 볼살 쪽 황정음, 아유미 결혼식 민폐하객 등극
- 임수향, 故이지한 추모 "응원의 한 마디 더 해줄 걸"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