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남매 장녀 남보라, 열째 동생 첫 전시회 열혈 홍보 “작가님 파이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보라가 첫 전시회를 여는 동생을 응원했다.
남보라는 지난 11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남소라 작가님 개인전 설치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남보라의 동생 남소라가 개인전이 열리는 갤러리에서 작품을 설치 중인 모습이 담겼다.
남보라는 전시회가 열리는 장소를 안내하며 "작가님 파이팅"이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남보라가 첫 전시회를 여는 동생을 응원했다.
남보라는 지난 11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남소라 작가님 개인전 설치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남보라의 동생 남소라가 개인전이 열리는 갤러리에서 작품을 설치 중인 모습이 담겼다.
남보라는 전시회가 열리는 장소를 안내하며 "작가님 파이팅"이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또 “소라 자기 자신에게 물었던 질문들을 그림에 담았어요. 나를 찾은 과정 속에 있는 20대의 솔직한 고민이 담긴 작품입니다”라며 “방명록 대신 스스로를 돌아볼 수 있는 질문 노트를 만들었어요. 하나씩 적어가면서 ‘나는 누구인가?’에 대한 답을 찾아보세요”라고 설명했다. 13남매의 장녀답게 동생을 각별히 챙기는 모습이 미소를 자아낸다.
남보라는 지난 2005년 가족들과 함께 MBC ‘우리들의 일밤-천사들의 합창’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06년 배우로 데뷔해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현재는 아름다워’, 영화 ‘써니’ 등에 출연했다.
(사진=남보라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주현 “돌아오겠다던 너…감정 요동친다”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어
- 서현진 “어려보이는 여성들 서럽고 기 막혀” 이태원 피해자 입관식 목격
- 故박지선 그리운 2주기‥여전히 우리의 ‘멋쟁이 희극인’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
- “이효리 또 서울 왔다” MBC 떠난 김태호 첫 예능 귀환, 기대감 폭발
- 김형준 “父가 용돈+카드값 600만원 내줘” 고백→오은영 “기생자식”(금쪽)
- “쓰레기 XX” 이근, 이태원 참사 피해자 2차 가해에 분노했다
- 육성재♥연우 침대 키스신, 높은 수위에 시청자 깜짝(금수저)[결정적장면]
- “안타까운 소식 안고” 이윤지·알리, 故박지선 2주기 앞두고 납골당 방문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