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라운지, 마곡·홍대점에 이어 신사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꽃집·꽃배달 전문점 주식회사 플로라운지에서 마곡, 홍대점에 이어 3번째 매장인 신사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플로라운지는 꽃을 한 송이 단위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음과 동시에 원산지, 입고일, 꽃말 등의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함으로써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꽃 전문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로라운지는 꽃을 한 송이 단위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음과 동시에 원산지, 입고일, 꽃말 등의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함으로써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꽃 전문점이다.
아울러 플로라운지만의 전용 꽃냉장고와 디지털 사인보드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신선하게 보관된 꽃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생화꽃다발, 생화꽃바구니, 식물, 프리저브드 플라워 등 꽃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상품 가격의 정찰제로 고객은 합리적인 쇼핑 경험이 가능하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과 동일한 가격의 꽃다발, 꽃바구니 주문이 가능하며, 서울 전지역을 2시간 단위로 원하는 시간과 날짜에 배송해주는 당일배송 자체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플로라운지만의 당일배송 및 시간 지정 배송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꽃선물을 할 수 있고, 더 나아가 꽃시장의 저변 확대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플로라운지 관계자는 “마곡점, 홍대점에 이어 3번째 매장 신사점을 오픈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대표 가로수길꽃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또한 앞으로 서울과 인근 경기권 당일 배송서비스를 점차 강화해 나가며 높은 고객만족도를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9년 전 '압사 참사' 홍콩…핼러윈 축제, 한국과 달랐다
- 이태원 찾은 오세훈, 폴리스라인 뚫고 도망?…루머확산, 영상 보니
- [단독]구급차 도로서 한 시간 허비…인근 경찰서는 쳐다만봤다
- 비탈길에 마네킹이 흔들려…'이태원 참사' 분석한 日 방송
- '두 달째 1등 안나와'…1조4000억 인생역전의 주인공은
- '다친 딸 업고 1km 달렸다'…살려줘 문자에 이태원 간 아빠
- '사람이 죽어가요, 제발 도와주세요'…목 쉰 경찰의 절박한 외침
- '이태원 간 게 잘못인가…꼰대들 떠들지 말길' 30대 작가의 일침
- 46일만에 5만명대 확진 …7차 대유행에 들어섰나
- 편도 '밥맛' 일품으로 만든 30억 쏟은 '비밀병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