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애 옆에 또 예쁜 애"...'나는 SOLO' 11기 솔로녀, 역대급 비주얼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 11기에서 솔로녀들의 비주얼이 첫 공개된다.
11기 솔로녀들은 연예인급 비주얼에 미모보다 더 뛰어난 매력까지 갖춘 '완벽녀'들로 등장부터 시선을 압도한다.
11기 솔로녀들은 미모와는 정반대의 파격 연애사도 낱낱이 공개, 파란을 예고한다.
과연 역대급 비주얼에 반전 사연까지 안고 있는 11기 솔로녀들이 '솔로나라 11번지'에서 어떤 로맨스가 펼쳐질지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나는 SOLO' 11기에서 솔로녀들의 비주얼이 첫 공개된다.
2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 PLAY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11번지'에 입성하는 11기 미녀 군단이 공개된다.
11기 솔로녀들은 연예인급 비주얼에 미모보다 더 뛰어난 매력까지 갖춘 '완벽녀'들로 등장부터 시선을 압도한다. 이중 한 솔로녀는 우아한 외모 뒤에 감춰둔 개그 본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제로 이 솔로녀는 제작진과 사전 미팅에서 범상치 않은 노래 실력과 댄스를 작렬해 신선한 충격을 안긴다. 또 다른 솔로녀 역시, 할리우드 스타 밀라 요보비치와 '싱크로율 200%'를 자랑한다.
그런가 하면 '90년대 멜로 영화' 여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클래식한 여신 비주얼의 솔로녀도 있다. 솔로남들은 '예쁜 애 뒤에 예쁜 애' 수준의 릴레이 미모 대결에 흐뭇함을 숨기지 못해 '잇몸 만개 미소'를 짓는다.
11기 솔로녀들은 미모와는 정반대의 파격 연애사도 낱낱이 공개, 파란을 예고한다. 한 솔로녀는 "소개팅을 150번~200번 정도는 했다. 소개팅이라는 형식에 지쳤다"며 진정한 인연을 찾고 싶은 마음을 호소한다. 다른 솔로녀는 "모태솔로와 다를 바 없다. '오늘부터 1일이야' 하고 나서 일주일을 넘긴 적 없다"며 "지금까지 남자친구가 3명인데 총 13일 사귀었다"는 기함할 사연을 공개한다.
과연 역대급 비주얼에 반전 사연까지 안고 있는 11기 솔로녀들이 '솔로나라 11번지'에서 어떤 로맨스가 펼쳐질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PLAY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라디오쇼' 이틀째 불참..대체 무슨 일이기에
-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 송윤아가 보낸 택배에…정정아 “진짜 너무하신거 아니예요? 제가 뭘 했다고”
-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 유명 성우, 10년 불륜 고백에 방송작가 응급실행→라디오 방송 급종료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