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이, 국제 농기계·자재 박람회서 식물생장 LED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ED 조명 전문회사 디에스이는 식물생장 조명 전문브랜드 '히포팜텍'으로 '2022 대한민국 국제 농기계·자재 박람회(키엠스타)'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강영준 디에스이 대표이사는 "스마트팜을 지향하는 미래의 농업에서 식물생장용 LED는 빠질 수 없는 미래형 농자재"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ED 조명 전문회사 디에스이는 식물생장 조명 전문브랜드 '히포팜텍'으로 '2022 대한민국 국제 농기계·자재 박람회(키엠스타)'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키엠스타는 첨단 농기계·자재 전시를 통한 스마트 농업 발전과 수출 촉진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기계공업협동조합과 대구시가 주관하는 행사다.
이번엔 11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며, 25개국 443개 업체(국내 360개 업체, 해외 83개 업체)가 참가한다.
히포팜텍은 식물생장 연결형 방수등, 식물생장 일자형 방수등, 식물생장 보광등, 식물생장 볼램프/PAR30 램프, 해충방지용 LED UFO 램프 등 다섯 가지 식물생장용 LED 램프를 선보인다.
강영준 디에스이 대표이사는 “스마트팜을 지향하는 미래의 농업에서 식물생장용 LED는 빠질 수 없는 미래형 농자재”라고 강조했다.
디에스이는 2022년 KS인증 우수기업인 KS명가에 선정된 업체다. 일반 LED 조명브랜드인 ‘히포라이트’, 마스크나 신발을 자외선으로 살균하는 ‘히포씨저’, 캠핑할 때 주로 쓰는 랜턴이나 무드등 전문브랜드 ‘히포캠픽’, 선박이나 해양 구조용 조명으로 활용되는 ‘히포오션’ 등을 생산·유통하고 있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액 아르바이트 구직자 찾는다" SNS서 본 글 알고 보니…
- "20조 풀어도 그림의 떡…돈 구할 방법이 없다" 건설사 '비명'
- "따이궁 기다리다 목 빠지겠네"…면세점 한숨 깊어지는 이유
- '이태원 참사' 옆 건물 해밀톤호텔, 불법 증축에 꼼수 가벽까지
- 코인 대박 난 줄 알았는데…"어떡해" 주부까지 당했다
- [전문] '50억 자산' 10기 정숙, 짝퉁 의혹에 "그게 중요하냐, 돈 있는 척 피해줬냐" 분노
- 이근, 이태원 참사 관련 악플러에 "쓰레기XX"
- '유방암 투병' 서정희, 前남편 서세원과 결혼 생활 "위태할 때마다 이 악물어"
- '무면허 음주운전' 노엘, 석방 3주 만에 SNS로 근황 전했다 "속상해"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