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키라, 203억 탈세→놀이공원 새치기…라틴팝 여왕 왜이러나

백지은 2022. 11. 2. 09: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스타 샤키라가 새치기 논란으로 구설에 올랐다.

페이지식스 등 현지 언론은 1일 "샤키라가 두 자녀와 함께 놀이공원을 방문해 새치기를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샤키라는 지난달 30일 밀라노와 샤샤를 데리고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있는 한 놀이공원에 방문했다.

그런데 샤키라는 경비원과 함께 등장하더니 몰래 새치기를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팝스타 샤키라가 새치기 논란으로 구설에 올랐다.

페이지식스 등 현지 언론은 1일 "샤키라가 두 자녀와 함께 놀이공원을 방문해 새치기를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샤키라는 지난달 30일 밀라노와 샤샤를 데리고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있는 한 놀이공원에 방문했다. 당시 놀이공원에서는 핼러윈 행사가 진행 중이라 평소보다 많은 인파가 몰렸고, 인기 놀이기구의 경우에는 대기시간이 90분에 달했다. 그런데 샤키라는 경비원과 함께 등장하더니 몰래 새치기를 했다. 현장에 있던 시민은 "사람들이 소리를 질렀지만 샤키라는 꿈쩍도 하지 않았다"고 비난했다.

이와 관련 샤키라 측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샤키라는 1991년 데뷔 앨범 '마지아'로 데뷔, '웬에버 웨어에버'로 메가히트를 기록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그는 '힙스 돈트 라이'가 2006년 월드컵 공식 테마송으로 선정되는 등 라틴 팝의 여왕이란 애칭을 얻으며 사랑받았다. 2011년에는 축구선수 제라드 피케와 공식적으로 연인관계임을 인정하고 슬하에 두 아이를 얻었다. 두 사람은 피케의 외도로 결별하기도 했으나 샤키라가 아이들의 양육권을 갖는다는 조건으로 다시 재결합했다.

그러나 샤키라는 2012년부터 2014년까지 소득세 1450만 유로(한화 약 203억원)을 내지 않은 혐의로 기소됐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박명수, '라디오쇼' 이틀째 불참..대체 무슨 일이기에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송윤아가 보낸 택배에…정정아 “진짜 너무하신거 아니예요? 제가 뭘 했다고”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유명 성우, 10년 불륜 고백에 방송작가 응급실행→라디오 방송 급종료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