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카카오게임즈 "'오딘' 공성전 11월 30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2일 진행된 2022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공성전은 11월 30일 출시 앞두고 있고 긴장감 높은 경쟁의 재미 구현을 위해 막바지 폴리싱을 진행하고 있다. 성벽을 기어오르는 등 오딘만의 특색있는 플레이를 공성전에서도 활용해 차별화된 전략 플레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12월에는 최고 중의 최고를 가리는 경쟁 콘텐츠 월드 챔피언스 리그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서비스나 새로운 경쟁 구도를 만들어 줄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2일 진행된 2022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공성전은 11월 30일 출시 앞두고 있고 긴장감 높은 경쟁의 재미 구현을 위해 막바지 폴리싱을 진행하고 있다. 성벽을 기어오르는 등 오딘만의 특색있는 플레이를 공성전에서도 활용해 차별화된 전략 플레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12월에는 최고 중의 최고를 가리는 경쟁 콘텐츠 월드 챔피언스 리그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서비스나 새로운 경쟁 구도를 만들어 줄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디스테라' 11월 24일 스팀 얼리 억세스 출시
-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인게임 트레일러 공개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신규 육성 '후지 키세키' 추가
- 이동훈 변호사, 법무법인 바른 새 총괄대표
- 코오롱FNC, 임직원 참여 자원순환 실천 행사 진행
- 토요타코리아, '2025년형 캠리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돌입…오는 26일 출시
- '쓱데이' 개막…신세계백화점 '와인 창고 방출전'도 시작
- 에코프로, 3분기 영업손실 1088억원...적자 폭 확대
-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에 블록체인 문법과 기술 도입
- 'FC 온라인' 전국 고교 반 대항 축구대회 '2024 넥슨 챔피언스 컵' 결승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