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아유미 결혼식서 뽐낸 대형 C사백‥photo by 육혜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가 출신 황정음이 아유미의 결혼식에 참석해 화려한 미모를 뽐냈다.
사진 속 황정음은 지난 10월 30일 아유미의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
앞서 그룹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는 지난달 30일 사업가 남성과 6개월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같은 슈가 출신인 황정음, 육혜승도 자리를 빛내 화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그룹 슈가 출신 황정음이 아유미의 결혼식에 참석해 화려한 미모를 뽐냈다.
황정음은 11월 1일 개인 SNS에 "혜동(혜승)이가 찍어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황정음은 지난 10월 30일 아유미의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 빨간색 트위트 재킷에 슬랙스를 입은 황정음은 단정하고 단아한 패션과 청순한 미모로 눈길을 끈다. 특히 무릎을 모두 덮을 정도로 큰 C사백을 들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그룹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는 지난달 30일 사업가 남성과 6개월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신혼여행은 축구 경기 때문에 내년으로 미룬 상태다.
이날 결혼식에는 같은 슈가 출신인 황정음, 육혜승도 자리를 빛내 화제가 됐다.
한편 황정음은 지난 2016년 2월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이들 부부는 2020년 9월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하면서 파경 위기를 겪었지만 지난해 7월 재결합 소식을 전하고, 곧 둘째 임신 소식도 알려 화제가 됐다. 황정음은 지난 3월 16일 둘째 아들을 건강하게 출산했다.
(사진=황정음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주현 “돌아오겠다던 너…감정 요동친다”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어
- 서현진 “어려보이는 여성들 서럽고 기 막혀” 이태원 피해자 입관식 목격
- 故박지선 그리운 2주기‥여전히 우리의 ‘멋쟁이 희극인’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
- “이효리 또 서울 왔다” MBC 떠난 김태호 첫 예능 귀환, 기대감 폭발
- 김형준 “父가 용돈+카드값 600만원 내줘” 고백→오은영 “기생자식”(금쪽)
- “쓰레기 XX” 이근, 이태원 참사 피해자 2차 가해에 분노했다
- 육성재♥연우 침대 키스신, 높은 수위에 시청자 깜짝(금수저)[결정적장면]
- “안타까운 소식 안고” 이윤지·알리, 故박지선 2주기 앞두고 납골당 방문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